캐미칼리포트
랑세스, 산업용 벤질알코올 글로벌 생산능력 강화
작성자 : 관리자
2019-04-12 |
조회 : 828
- 연말까지 獨 공장 시설 확충, 벤질알코올 글로벌 생산능력 30% 확대
- 인도 나그다 공장 추가 증설 추진 중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산업용 벤질알코올 글로벌 생산능력을 30% 확충한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수천만 유로를 투자해 2019년 말까지 독일 크레펠트-위어딩겐 공장 증설을 완료할 계획이며, 인도 나그다 공장도 추가 증설을 계획하고 있다.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벤질알코올의 전 세계 수요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생산능력을 30%까지 확충한다. 랑세스 벤질알코올은 코팅, 안료, 건축용 화학제품 용제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고 있다.
랑세스 벤질알코올은 코팅, 안료, 건축에 사용되는 화학제품용 용제를 비롯해 주사용액, 화장품용 고순도 보존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중간체로 전 세계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외에도 접착제나 플라스틱, 섬유 조제, 향료, 농약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음료와 제과·제빵 향료용 식품첨가제로 EU 승인을 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랑세스코리아 산업용 중간체 사업부 허진석 이사는 “랑세스는 전 세계적으로 지속 증가하고 있는 벤질알코올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생산능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국내외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에 고품질 벤질알코올의 안정된 공급을 통해 랑세스의 경쟁 우위를 더욱 공고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랑세스 산업용 중간체 사업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advancedindustrialintermediat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