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현대보테코

캐미칼리포트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바스프, 아태지역 최초 바이오 기반의 폴리올 ‘Sovermol®’ 생산

작성자 : 편집부 2023-04-11 | 조회 : 464


- 아태지역 최초의 바이오 기반 폴리올 제품, 전기차의 친환경 원재료로 수요 증가

- 아태지역 고객에게 효율적인 제품 공급 위해 원자재 접근성이 좋은 인도에서 생산

- 재생 가능한 원료 사용 통해 화석원료 절약 및 고객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 지원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가 아태지역 최초로 인도 망갈로르에서 바이오 기반의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들어진 폴리올 제품 Sovermol® 생산을 시작했다.

 

아태지역 최초로 바이오 기반의 폴리올 제품 Sovermol®을 생산하는 바스프 망갈로르 사이트

 

바스프는 Sovermol® 생산을 통해 아태지역에서 신에너지 차량(NEV), 풍력 발전설비, 바닥재 및 산업용 보호 코팅 분야 등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 수요에 부응할 예정이다.

Sovermol®은 바스프 망갈로르 사이트의 기존 설비를 통해 생산되며, 해당 설비는 새로운 생산을 위해 전체적으로 재설계되어 현재 가동 중이다.

바스프 수지 및 첨가제 사업부 글로벌 총괄 사장 클라우스 달너 박사(Dr. Claus Dallner)바스프는 글로벌 노하우 및 역량을 통해 시장에 가장 효과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의 신에너지 차량 및 코팅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전하며, “Sovermol® 생산시설은 원자재를 가까이서 공급받을 수 있는 망갈로르에 전략적으로 위치하여 운송 시간을 크게 단축시키고 아태지역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데 기여한다고 밝혔다.

바스프 수지 및 첨가제 사업부 생산 총괄 사장 알바 메나 수비라나스 박사(Dr. Alba Mena Subiranas)바스프는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기술 및 오퍼레이션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있다, “망갈로르 사이트 운영을 리모델링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바스프의 지속적인 개선 역량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Sovermol®은 재생 가능한 원료로 생산되어 휘발성유기화합물(VOC)을 함유하지 않는다. 또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코팅 및 접착제 생산에 사용되어 고객이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자원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1996년 가동을 시작한 망갈로르 사이트는 200여 헥타르에 걸쳐 자리 잡은 바스프의 남아시아 최대 규모 생산시설로 제지, 농업, 자동차 산업을 위한 폴리머 디스퍼전, 정밀화학 촉매제 및 코팅제를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