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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티엔 사출성형기 그룹 2020년 매출 20% 증가한 18억 달러 달성!

작성자 : 편집부 2021-03-31 | 조회 : 2414


하이티엔 사출성형기 그룹 2020년 매출 20% 증가한 18억 달러로 역대 최고 매출 달성

▲하이티엔 본사 및 생산시설 전경

중국 닝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이티엔 인터내셔널 홀딩스는 43000대 이상의 사출성형기가 판매되었고, 매출이 20% 이상 증가 하여 18억 달러에 이르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하이티엔 베스트셀러인  MARS Series의 매출은 28.6%나 증가 하였는데 대부분 의료 시장에서 판매가 되었다.

 

하이티엔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COVID-19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중국 정부가 취한 엄격한 예방 및 통제 조치의 혜택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0년 연간 실적과 관련하여 국내 경제 상황이 빠르게 회복된 덕분에 그룹 전체가 수요 증가를 경험했다.” 말했다.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전년대비 사출기 매출은 20.3% 증가하였고, 18억 달러를 기록 했다. 하이티엔 관계자는 수출이 2.1% 증가한 53750만 달러에 기여한 것으로 하이티엔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가리켰다.

 

올해 상반기 대량 의료 제품 및 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 MARS Series37,000대 이상의 새로운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또한 가정용품 및 자동차 시장도 2020년에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가정용품 및 자동차 시장 고객들은 Zhafir seires와 하이티엔 투플레이트 기술이 적용된 Jupiter Series를 많이 구매 했다. 두 제품의 매출은 각각 6.8% 증가한 22천만 달러, 3.2% 증가한 19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하이티엔 관계자들은 또한 2021년 초에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 하고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키기 위해 5개년 전략계획을 내놓았다.

하이티엔 인터내셔널의 전무 이사인 Zhang Bin산업별 솔루션으로 하이엔드 시장 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선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티엔은 특히 연구개발, 지능형 생산 프로세스, 디지털 시스템 통합 및 공정 제어 측면에서 사내제조의 디지털화를 계획하고 있다.

이 전략은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한 기계 제작 부품의 표준화와 스마트 제조를 더욱 강조 하고 있다.

 

젊고 혁신적인 팀을 구성함으로써 제조 공정에 주력하고 유연성과 지능적인 측면에서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겠다. 그룹 전체가 앞으로도 고객,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하이티엔의 3세대 MARS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

한편 한국하이티엔도 최근 새로운 3세대 시리즈를 한국시장에 본격공급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 있으며, 자동차, 가전분야의 1차벤더에도 납품할 만큼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3세대 시리즈 설비는 MARS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필두로하여, VENUS 전동사출기 라인업 설비가 성능이 개선되고, 사용자 편의성이 증가한 모델로 평가를 받으며 시장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국하이티엔의 매출도 새로운 3세대 시리즈의 호평에 힘입어, 20% 증가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 참고자료 : 플라스틱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