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인물
㈜휴먼텍, 본사 및 공장을 남동공단으로 이전, 사옥 이전 기념식 거행
작성자 : 이용우
2022-10-02 |
조회 : 1968
-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와 기술로 최상의 공장자동화시스템을 공급에 전력을 다할 터
2014년 창업이래 취출로봇, 공장자동화 부문의 축적된 기술을 통해 플라스틱 산업부문의 사출 전후 공정을 개발, 공급에 전력투구하고 있는 ㈜휴먼텍이 최근 본사 및 공장을 인천 가좌동에서 남동공단으로 이전 완료하고, 지난 9월 23일(금)에 사옥 이전 기념식을 거행했다.
㈜휴먼텍 황교중 대표이사는 사옥 이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더 좋은 환경에서 다시 시작하는 만큼 고객사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는 휴먼텍이 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휴먼텍은 2014년 설립 이래 공장자동화와 취출로봇에 특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자동차 부품의 취출, 인서트 전후 공정 자동화에서 가전 부품 제조공정 자동화, IML 인서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ONE-STOP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사가 생산성 향상과 공정 단축을 통한 원가절감으로 제품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사업을 영위해오고 있다.
HUBOT(휴봇)는 휴먼텍에서 생산되는 모든 취출로봇의 브랜드명으로, 특히 휴먼텍 휴봇 시리즈는 2차 자동화에 최적화된 고속 서보형 횡주행 로봇으로, 고속 동작과 정밀한 동작을 위한 탁월한 제진 제어 기능이 기본 내장돼 있으며, 간편한 위치설정 등 사용자 편리성과 안전 보호 기능을 통해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다.
더불어 휴먼텍에서는 자동차 관련 산업에 있어서 범퍼, IP 취출 자동화는 물론, 헤드램프, 캐리어 자동화, 그리고 필름, 내장 시트 인서트 등에서도 다양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도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요하는 분야인 만큼 휴먼텍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고 있으며, 휴먼텍의 ONE-STEP 공정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사는 생산성, 품질 향상 등으로 제품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HUBOT 시리즈의 풀 라인업을 완성한 휴먼텍은 이번 공장 확장 이전을 통해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작업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그동안 소형 취출 로봇 위주로 구축됐던 생산라인을 대형제품 생산라인으로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본사 및 공장 주소: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298(논현동, 44B-14L)
전화번호: 032-330-7201, 7202, 7204
홈페이지: www.humantechub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