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금형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INTERMOLD KOREA 2019]화천그룹 출품정보

작성자 : 관리자 2019-02-22 | 조회 : 1497
화천그룹

 공작기계 전문기업 화천그룹(이하 화천)은 INTERMOLD KOREA 2019에 85부스 규모로 참가하여, 15대의 제품과 10여 종의 가공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천의 이번 전시회 주요 제품은 ‘5축 자동화 솔루션’과 ‘스마트 머신’이다.




‘5축 자동화 솔루션’은 최근 항공/우주/방산/자동차 업계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화천의 최신 5축 머시닝센터와 다양한 사양의 자체 제작 AWC(Auto Work Changer), 그리고 가공 형상에 따른 제한된 공구 길이 문제를 해결하고 공구의 측면과 바닥 면 등을 이용한 가공이 가능하여 가공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함과 동시에 공구 수명의 연장과 향상된 가공 품질을 제공하는 화천 5축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통합 솔루션이다.


‘스마트 머신’은 화천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지능형 자동화 공작기계로 전문적인 가공지식 없이도 누구나, 3D 모델링만 입력하면 CAM 연산부터 가공경로 최적화, 소재 측정 및 가공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화천 고유의 가공 최적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언제나 동일한 가공 품질을 제공한다.

화천은 다양한 ‘스마트 머신’ 라인업을 연구 개발 중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틸가공 전 공정 자동화 솔루션 ‘SMART Ua STEEL’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천은 이번 전시회에서 제시하는 가공 공정 자동화 솔루션이, 최근 최저임금 인상 및 근로시간 단축, 전문인력 부족 등의 요인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조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