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금형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헥사곤, EM0 2019 전시회서 가상과 실제의 제조 융합 시연

작성자 : 관리자 2019-08-08 | 조회 : 1090
- 지능형 CNC 제조의 미래를 보여주는 VR 데모 시연 예정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Hexagon Manufacturing Intelligence)는 세계 최대의 금속 가공 박람회인 EMO 하노버에 참가해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포함된 다양한 디지털 생산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부스에서는 VR(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미래의 제조공정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흥미로운 데모 시연을 진행한다. 

이번 EMO 전시회는 미래의 생산을 이끄는 스마트 기술을 테마로 하여 9월 16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며, 미래의 생산에서 디지털과 실제의 제조환경이 어떻게 융합되는지와 스마트 기술들이 어떻게 서로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지를 보여준다.       

9홀에 위치한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부스에 방문하면, 헥사곤의 이동형 다관절 측정기를 활용한 3D 스캐닝 및 역설계를 시작으로, 오토바이 안장의 전체적인 제작과정을 VR 장비를 사용하여 체험해 볼 수 있다. 




EMO 2019 
전시 기간: 9월 16일~21일
장소: 독일 하노버 무역박람회 센터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부스 위치
제품개발, 기계류 및 생산을 위한 소프트웨어 제품 구역 
9홀 E03 부스


스캐닝 된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는 VISI CAD에서 역설계하여 메쉬/솔리드 데이터 등의 3D 모델로 변환되며, CAM 시스템(EDGCECAM)에서 가공을 위한 데이터로 프로그래밍 된다. 이후 G코드 검증과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인 NCSIMUL을 통해 가상의 장비에서 NC 코드를 시뮬레이션함으로써 가공 과정의 충돌을 완벽히 방지한다. 최종 프로그램은 NCSIMUL을 통해 장비로 직접 전송될 수도 있으며, 공구의 진입진출 구간과 소재의 절삭구간에서의 이송속도를 최적화하여 가공시간을 단축한다.

설계와 엔지니어링, 생산부터 측정에 이르기까지 전체 생산 체인에 걸친 기술적 연결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미래의 경쟁력을 제공하는 제조공정 구축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독일 총괄 매니저인 안드레스 시움은 “생산성 증대를 위해서는 전제 제조공정에 대한 고려가 결정적이다,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산업에서 CNC 공정에 대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EMO 전시회에서 복잡하고 정밀한 부품을 최단시간 내에 개발하여 생산 자동화 실현이 가능함을 보여 드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부스의 데모 존에서는 EDGECAM, WORKNC, VISI, NCSIMUL, FASYS를 비롯한 10개 이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광범위한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부스의 Get together 존에서는 방문객들끼리 경험과 네트워크를 교류할 수 있는 소모임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지능형 CNC 생산의 미래를 직접 보는 것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은 Nue-Isenberg에 새로 설립된 헥사곤의 Production Software Experience 센터 개별 방문을 부스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다.

한편, EMO 2019전시장 6홀에서는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의 측정 솔루션 제품군이 추가로 전시된다.


문의: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베로소프트웨어 코리아 
마케팅팀 서상원 팀장
T: +82 (0)70 8282 5805 
F: +82 (0)70 8282 5806 
M: +82 (0)10 7120 3478
E: sangwon.seo@hexag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