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한국델켐㈜, 고객지원에 특화된 신규 홈페이지 공개
작성자 : 취재부
2019-12-05 |
조회 : 866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 PC는 물론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동일한 포맷으로 내용 확인 가능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정식으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된 한국델켐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는 물론 스마트폰, 테블릿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동일한 포맷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한국델켐의 스마트 공장 솔루션 및 오토데스크 솔루션의 기능들과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상에서 간편하게 각 소프트웨어들의 무료 30일 버전을 신청할 수도 있고, 한국델켐 교육센터에서 제공하는 CAD/CAM 교육의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한국델켐의 동영상 콘텐츠 브랜드인, HD 캐스트의 동영상들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HD 캐스트 채널에는 한국델켐 및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의 기본 교육 영상들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간단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절차를 통해 HD 캐스트 채널과 연동된 교육 영상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홈페이지 시스템과 비교해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온라인 결제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홈페이지상에서 소프트웨어와 교재,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e-STORE 페이지를 구축하였다. 해당 서비스는 2020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델켐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구축하고 시행하고 있으며, 별도 기술지원 게시판을 개설하여 소프트웨어 사용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델켐 양승일 대표이사는 “타사와 비교해 한국델켐의 가장 큰 강점은 다양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정책과 기술 컨설팅 능력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한국델켐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한국델켐의 소프트웨어를 배워가고 활용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하고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한국델켐(주) 마케팅팀
김유천 선임 스페셜리스트
Tel: 02-6918-3821, E-mail: pr@delc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