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사)한국금형기술사회, 제23차 정기총회 개최
작성자 : 취재부
2019-12-18 |
조회 : 1414
사단법인 한국금형기술사회는 지난 11월 22일, 수원시 인근 라비돌 리조트에서 ‘제23차 정기총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차가운 겨울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후원사 대표, 금형업계 관계자, 금형기술사 회원 등 17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총회 1부 행사는 ’19년 활동 및 결산 보고, 20년 예산안 계획보고, 신입 기술사에 대한 자격패 수여, 공로상, Best Mold Award 수여 등이 진행되었으며, 이어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초청 강연 및 명예 기술사 위촉, 특별회원 자격패 수여에 이어 저녁 식사 등이 진행되었다.
공로상에는 금형기술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중학 전회장, 안종호 상무이사, 이정원 사무국장, 김봉래 기술사, 호남지부가 수상하였고, Best Mold Award에는 금형기술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대외협력이사 장준수 LG전자 연구위원이 상금과 함께 수상하였다.
한편, 한국금형산업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신 전)서울과학기술대 류제구 교수 등 6분은 명예 기술사로 추대하였고, 한국금형비전포럼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물질적, 정신적 지원을 해주신 LG전자 백만인 금형센터장을 비롯한 후원사 대표님 등 50명에게 특별회원 자격을 수여하였다.
사단법인 한국금형기술사회 황규복 회장은 환영사에서 “이사회 의결을 통하여 금형산업 발전을 위해 공헌하신 6분에게 명예기술사 및 후원사 대표님들에게 특별회원으로 위촉하기로 결정하였고, 오늘 정기총회를 통하여 위촉식을 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명예 기술사 및 특별회원과는 한국 금형산업 발전을 위해 같은 배를 탄 운명 공동체라고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좋은 파트너쉽(Partnership)을 유지하고자 한다. 그리고 향후에도 한국금형기술사회에 더욱 많은 관심과 회원으로서의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