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한국델켐(주), INTERMOLD KOREA 2017에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
한국델켐㈜(이하 한국델켐)은 오는 2017년 3월 7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하는 ‘제23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 2017, 이하 인터몰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몰드는 세계 3대 금형산업 전문 전시회중 하나이며, 한국델켐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할 계획이다.
한국델켐의 메인부스에서는 파워밀(PowerMILL), 피쳐캠(FeatureCAM), HDAS 등 제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한국델켐 제조 솔루션의 주요 기능 소개가 이루어진다.
매년 한국델켐 전시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섹션 중에 하나인 오픈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는 2017년도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을 포함해 솔루션들의 주요 기능들을 데모 시연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지난 INTERMOLD KOREA 2015 오픈 프레젠테이션 진행 모습
한편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제조 정보화 솔루션, 에임스(AIMS, Adaptive & Intelligent Manufacturing Solutions)의 업데이트된 기능들도 선보인다. 에임스는 2016년 한 해 동안 스마트공장추진단과 여러 협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조 기업에 판매가 되어 활발히 활용 중에 있다.
이외에도 고객사들의 공정의 표준화 및 작업 노하우의 시스템화 등을 가능케 하는 한국델켐 자체개발 API들을 특별히 마련된 전용부스에서 개발배경 및 세부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이번 전시회에 가장 주력으로 소개할 부분이기도 하다.
한국델켐의 양승일 대표는, “이번 전시회기간 동안 한국델켐 부스를 방문해 최신 제조기술 트렌드를 경험해 보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로서의 기술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계 내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역할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한국델켐은 2016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여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문의 : 한국델켐(주) 마케팅 팀 김유천 사원
Tel) 02-6918-3821, E-mail) pr@delc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