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금형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한국델켐(주), INTERMOLD KOREA 2017에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

작성자 : 이용우 2016-12-21 | 조회 : 982
- 자체 개발 솔루션 및 API들을 자세하게 선보일 예정

 

한국델켐(이하 한국델켐)은 오는 201737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하는 23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 2017, 이하 인터몰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몰드는 세계 3대 금형산업 전문 전시회중 하나이며, 한국델켐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할 계획이다.

한국델켐의 메인부스에서는 파워밀(PowerMILL), 피쳐캠(FeatureCAM), HDAS 등 제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한국델켐 제조 솔루션의 주요 기능 소개가 이루어진다.

매년 한국델켐 전시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섹션 중에 하나인 오픈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는 2017년도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을 포함해 솔루션들의 주요 기능들을 데모 시연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INTERMOLD KOREA 2015 오픈 프레젠테이션 진행 모습

한편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제조 정보화 솔루션, 에임스(AIMS, Adaptive & Intelligent Manufacturing Solutions)의 업데이트된 기능들도 선보인다. 에임스는 2016년 한 해 동안 스마트공장추진단과 여러 협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조 기업에 판매가 되어 활발히 활용 중에 있다.

이외에도 고객사들의 공정의 표준화 및 작업 노하우의 시스템화 등을 가능케 하는 한국델켐 자체개발 API들을 특별히 마련된 전용부스에서 개발배경 및 세부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이번 전시회에 가장 주력으로 소개할 부분이기도 하다.

한국델켐의 양승일 대표는, “이번 전시회기간 동안 한국델켐 부스를 방문해 최신 제조기술 트렌드를 경험해 보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로서의 기술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계 내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역할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한국델켐은 2016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여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 : 한국델켐() 마케팅 팀 김유천 사원

Tel) 02-6918-3821, E-mail) pr@delc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