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금형조합, 인터몰드코리아 오픈 세미나 개최
작성자 : 이용우
2022-11-07 |
조회 : 2262
- ㈜우진플라임, 캣솔루션 등을 비롯한 10개 업체 참가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신용문 이하 금형조합)은 내년 3월 ‘인터몰드코리아 2023’의 개최를 앞두고 인터몰드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하는 10개 업체가 모여 3일간에 걸쳐 오픈 세미나를 진행했다.

㈜우진플라임을 비롯해 인코스(주), 솔리드캠코리아, 페이버통상, ㈜프로토텍, ㈜솔뱅크, ㈜캣솔루션, 씨지텍(주), 레니쇼코리아, ㈜시즐 등 10개 업체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금형기술교육원 컨퍼런스룸에서 오픈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 첫날인 11일에는 성형기계 분야를 대표해 우진플라임의 김생길 이사가 ‘Super-Foam 기술 소개’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우진플라임 오스트리아법인에서 녹화 동영상을 통해 ‘TL-A5 Tie bar Less 사출성형기’를 소개했다. 더불어 김덕만 과장이 기술교육원에 대해 소개를 했다.

둘째 날인 12일에는 소프트웨어 분야의 인코스(주), 솔리드캠코리아, 페이버통상, ㈜프로토텍, ㈜솔뱅크가 각각 자사의 기술을 발표했으며,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소프트웨어 분야의 ㈜캣솔루션과 씨지텍(주)이 최근 소프트웨어 분야의 흐름을 전달했다.
금형조합은 앞으로도 조합원 사의 역량 제고를 위해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