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비철 재료의 가공 및 성형을 위한 최대 정밀도와 생산성을 실현하는 올리콘 발저스의 새로운 BALINIT MAYU
- 연장된 공구 수명과 향상된 생산성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
Oerlikon의 고품질 표면처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브랜드인 Oerlikon Balzers가 비철 소재의 가공 및 성형을 위한 새로운 카본 베이스 코팅인 BALINIT MAYURA 를 출시했다. BALINIT MAYURA를 통해 제조 업체와 사용자는 제조 공정에서 공구의 수명 연장 및 생산성 향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상의 정밀성: BALINIT MAYURA는 화려한 색상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차세대 카본 베이스 코팅은 비철 금속과 폴리머의 가공 및 성형 시 연장된 공구 수명과 향상된 생산성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BALINIT MAYURA는 밝은 무지개 색상으로 즉각적인 시각적 인상을 준다. 또한 실리콘 함량 12% 미만의 알루미늄 합금, 인청동 또는 황동과 같은 구리 합금 및 폴리머와 같은 비철 소재의 까다로운 가공 및 성형 공정에서 그 진가를 드러낸다.
알루미늄 합금은 다른 분야들에서도 사용되지만, 특히 자동차 및 우주 항공 산업에서 많이 사용된다. 기존의 소재들에 비해 무게가 가벼워서 엄격한 CO2 및 NOx 배출 규제사항을 준수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한다.
이모빌리티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구리 합금의 가공이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다. Oerlikon의 Product Line Tools 총괄인 Andreas Reiter 박사는 “BALINIT MAYURA는 고객의 이러한 소재, 공정 및 적용 분야에서의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솔루션이며, 더 낮은 제조 비용으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BALINIT MAYURA의 우수한 코팅 특성은 절삭 인선부를 더 오랫동안 날카롭게 유지하고 소착을 최소화하여 정밀도와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BALINIT MAYURA는 기존의 동급 코팅에 비해 더욱 매끄럽고 내열성이 뛰어난 고경도의 초박막 코팅으로 비철 소재의 까다로운 가공에 매우 적합하다. 더 높은 경도와 탁월한 매끄러움은 소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구성 인선을 최소화하고 칩의 배출을 최적화한다. 낮은 표면 거칠기로 인한 낮은 마찰 계수는 낮은 토크를 가능하게 하며 알루미늄의 펀칭 및 성형 시 코팅은 피삭재 소착 및 버 형성을 감소시킨다.
초박막 코팅은 절삭 인선부를 날카롭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제조 업체와 실제 사용자는 높은 정밀도와 연장된 공구 수명, 전반적으로 더 안정적인 제조 공정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BALINIT MAYURA로 공구를 여러 번 재코팅 할 수 있어서 올리콘 발저스의 새로운 카본 베이스 코팅은 자원 절약에도 기여한다.
BALINIT MAYURA 코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https://www.oerlikon.com/balzers/balinit-mayur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