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금형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EOS, 지속적인 성장세로 2016년 약 3억1500만 유로 매출 달성

작성자 : 이용우 2017-02-09 | 조회 : 1004

- 201610월 기준, 전 세계 2,400EOS 시스템 설치

 

전 세계 하이엔드급 적층제조(AM) 솔루션을 선도하는 EOS(http://www.eos.info/en)2016년 강력한 성장 및 기술 리더십으로 지난 사업연도 대비 20% 성장률을 보이며, 31500만 유로에 달하는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EOS는 약 450대의 3D 프린팅 시스템을 판매했고, 201610월 기준 전 세계에 2,400대의 EOS 시스템을 설치했다.

이러한 사업적 비즈니스 성공은 지속적인 EOS의 사업장 확장에도 반영되어 있다. 20165, 미국 텍사스주 플루거빌(Pflugerville)에 새 지사를 열었다. 크라일링(Krailling) 본사 신사옥 건축이 빠르게 진행 중이며, 2017년에는 독일 마이자크(Maisach)에 기술 플랜트 확장을 위한 새 지사가 들어설 예정이다.

EOS는 전 세계 비즈니스 및 적층제조(AM) 솔루션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201510월부터 250여명의 전문인력을 추가 채용하였고, 전 세계 EOS의 총 직원 수는 1,000명을 넘어섰다.

EOS의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인 아드리안 케플러(Adrian Keppler) 박사는 “EOS25년 넘는 기간 동안 폴리머기술 핵심 제공업체이자 직접 금속 레이저 소결방식(DMLS) 분야의 기술적인 선구자 및 선도주자로서 적층제조기술(AM)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이제 산업은 기존 및 미래 생산 환경에 적층제조기술(AM)을 통합하여 제품 양산과 데이터 흐름 최적화를 이루는 차세대 개발단계에 들어섰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층제조 및 절삭가공 단계의 조합이다. EOS는 이를 위하여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자 조언자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fk고 말했다.

전 세계 하이엔드급 적층제조(AM) 솔루션 분야에서 기술 및 품질을 선도하는 EOS는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수많은 고객에게 적층제조기술로 그 가치를 증명했다. 경량화, 복잡한 구조 구현, 기능적 통합을 통한 비용절감, 맞춤형 제작, 제품개발 및 생산시간 단축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왔다. 이제 산업용 3D 프린팅은 제품 양산의 단계에 들어섰다. 이에 따라 고객의 새로운 요구 및 적절한 솔루션에 대한 요청 역시 등장하고 있다. 현재의 주요 과제는 기존 제조방식을 적층제조(AM)로 어떻게 대체하는가보다 적층제조방식(AM)을 기존 생산 환경 및 제조기술과 어떻게 통합시키는 것이다. EOS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플랫폼, 우수한 작업 처리 공정과 제조연결 네트워크, 그리고 더 나아가 서비스 및 컨설팅 분야의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적층제조를 실현하기 위한 기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