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현대보테코
HPF미네날스

기획특집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크러텍, 코리아팩에서 페트리온, 병뚜껑 분쇄기, 완구 재활용 제품 등을 전시!

작성자 : 취재부 2022-07-06 | 조회 : 5255




차별화된 분쇄기 기술을 자랑하고 있는 ㈜크러텍은 이번 코리아 팩 2022에 페트명 고품질 자원순환을 위한 수거 분쇄 장치인 “페트리온”과 더불어 병뚜껑 분쇄기, 분쇄 및 분진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에코 저속 분쇄기, 플라스틱 신재 및 분쇄재에 함유된 먼지, 미세분진, 보풀 등을 제거하는 더스트제로 등을 선보였다.

더불어 크러텍 부스에는 당사가 후원하고 있는 분쇄된 병뚜껑을 소형 사출성형기를 이용해 기념품 등을 제작하는 업체와 또 플라스틱 장난감을 분쇄해 패널을 제작하고 있는 업체와 함께 홍보하는 공간을 마련하여 플라스틱 재활용의 의미를 더했다.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번 특별관에 같이 참가하게 된 그린플라스틱연합에 자원순환, 재생 플라스틱, 기능성 플라스틱 등 거래처와 협력업체들이 많은데, 이들 업체에 꼭 필요한 요소가 분쇄인 데 비해 분쇄기에 대한 정보를 접합 기회가 많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다양한 분쇄 솔루션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다”라고 전하며, “우리 제품에 대해 홍보할 기회가 많이 생겼고, 또 우리의 분쇄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등 우리의 위상이 높아지는 기회가 되어 상당히 고무적이었다”고 밝혔다. 

크러텍은 25년간 전략적으로 차별화되고 특화된 분쇄기 위주로 주문 제작에 힘써왔다. 남궁봉준 대표는 그동안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기계를 만들고자 노력해왔고, 또 그렇게 크러텍을 인지하고 인정해주는 고객들을 보면서 그동안 우리가 목표로 삼고 노력해온 방향이 옳았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특화된 주문 제품을 개발해나가야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남궁 대표는 “예정된 오더, 그리고 우리의 부스를 방문해 계약에 대해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는 고객들의 이야기를 듣고 소기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한다. 신소재, 바이오 플라스틱, 재생 플라스틱 업체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고객이 될 것이라 확신을 얻게 되어 이번 전시회 참여의 효과는 충분했다”라고 전했다. 

www.crute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