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존
[SIMTOS 2022] 한진T&E, 가공장비부터 생산 솔루션까지 비즈니스모델 소개
작성자 : 취재부
2022-05-10 |
조회 : 1224
한진T&E, 가공장비부터 생산 솔루션까지 비즈니스모델 소개
EV, HV용 부품가공에 최적화된 스카이빙 머시닝센터 등 특화장비 출품
SIMTOS 2022 금속절삭 및 금형기술관에서 전시부스를 운영하는 한진T&E는 이번 전시회에 고효율성을 가지고 있는 모터 TURN-KEY LINE 제조 업체 ‘FELSOMAT’의 제품에서부터 2배 이상의 효율을 가진 접착식 코어 생산 솔루션, EV·HV용 부품가공에 최적화된 스카이빙 머시닝센터 등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진T&E(HANJIN Trading & Engineering Co., Ltd.)는 세계를 선도하는 고정도의 기술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부품 및 설비 전문 공급업체이다. 지난 30년간 국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온 이 회사는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전동화 관련 솔루션을 위해 생산기술 및 부품 메이커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모터, 배터리, 감속기 등 새롭게 개발되는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는 선진 고정도 기술(생산기술, 부품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동화로 급변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시장에서 새로운 신기술 메이커들과 고객의 사업 재편성에 맞춘 새로운 제조 공법, 장비, 부품을 개발하여 고객사에 제안하고 있다”는 한진T&E는 “단순한 생산설비가 아닌 생산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들과의 협업체제를 구축하여 타사 혹은 현재의 생산방법보다 고효율적인 생산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 회사는 이러한 사업모델 재편과 고객 최적화 솔루션 제안 전략을 홍보하기 위해 SIMTOS 2022에 참가한다. “SIMTOS 2022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 및 수요산업과의 네트워크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한진T&E는 덧붙여 말했다.
한진T&E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FELSOMAT’, ‘KYORI PRESS’, ‘TANAKA SEIMITSU’, ‘NISHIMURA’, ‘NACHI FUJIKOSHI’ 등 자사의 글로벌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솔루션을 홍보한다.
이중 FELSOMAT사는 유럽, 중국, 일본 등에서 많은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고효율성을 가지고 있는 모터 TURN-KEY LINE 제조 업체이다. 또 KYORI PRESS, TANAKA SEIMITSU는 국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생산효율을 가진 접착식 코어 생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NISHIMURA, YAMADA DOBBY는 수소전기차 스택용 티탄 분리막의 양산기술을 확보하여 일본T사의 적용하고 있는 금형 및 프레스 업체다.
특히 이 회사는 SIMTOS 2022를 통해 다양한 전기차 부품가공용 장비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NACHI FUJIKOSHI의 EV, HV용 부품가공에 최적화된 스카이빙 머시닝센터와 TOYO A.TECH의 전기차용 컴프레서 스크롤 가공에 최고의 안정성 및 실적을 가진 연마기가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한진T&E는 전기차 PE모듈(헤어핀), 배터리 시스템(부스바)에 사용되는 TS-PRECISION의 포밍 머신과 전기차 PE모듈에 사용되는 전식방지 기술이 반영된 NACHI FUJIKOSHI의 베어링, HEV에 들어가는 서포트링 가공에 최적화된 수직형 FAMAR의 복합가공기 등도 소개한다. 또 이 회사의 부스에서는 로보트용 하모닉 드라이브 파동기어의 외치가공에 최적화된 KITAI의 가공장비와 HEV 모터 생산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BESTEC의 권선기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 기간에 LECN社 페이싱 센터링 머신과 CV JOINT 케이지 OD 연삭기, SANJET社 ATC TOOL MAGAZINE의 장비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