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존
[SIMTOS 2022] 펌프와 팬에 특화한 일본 제조업체 TERAL의 한국 총판, ‘㈜나라’
작성자 : 취재부
2022-05-12 |
조회 : 665
펌프와 팬에 특화한 일본 제조업체 TERAL의 한국 총판, ‘㈜나라’
SIMTOS 2022에 공작기계용 펌프인 쿨런트펌프 및 오일펌프 출품
SIMTOS 2022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에 전시부스를 운영하는 ㈜나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펌프 제조업체 TERAL 의 공작기계용 펌프인 쿨런트펌프 6종과 오일펌프 1종을 비롯해 건설용 급수펌프 1종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배연 및 산업용 유인팬 1종도 출품할 예정이다. 특히 이 회사는 전시 기간에 쿨런트펌프 1종의 장비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라는 펌프와 팬에 특화한 제조업체인 일본 테랄(TERAL)사의 한국 총판으로, 가정용에서 대규모 플랜트용까지 다양한 펌프・팬, 송풍기 등 환경 관련 제품을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테랄 그룹은 일본의 펌프・팬 시장을 주도하는 대기업으로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베트남, UAE, 미국, 필리핀 등에 해외 현지법인이 운영되고 있다. 아파트, 빌딩 등 건축 분야와 제조업・농업 등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특화된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는 테랄은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넘어 커스터마이즈화・유니트화・시스템화에 대한 고객니즈에도 대응하며, 펌프와 팬을 중심으로 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테랄에서는 ‘Triple e’라는 콘셉트를 내걸고 고효율 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테랄의 펌프 제품으로는 공작기계용 펌프인 쿨런트펌프 및 오일펌프를 비롯해 산업용인 급수, 소화, 양수・순환, 배수펌프와 가정용 펌프를 취급하고 있으며, 송풍기 제품으로는 배연, 산업용, 업무용, 에어컨용 및 유인팬 등의 제품을 취급한다. 이 외에도 환경관련기기인 쿨런트여과장치, 수처리장치, 집진장치, 열교환기, 쓰레기 처리장치와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나라가 공급하는 테랄의 제품은 SIMTOS 2022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테랄 한국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영업할 계획이며 다양한 방면의 홍보마케팅 전략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