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존
[미리보는 SIMTOS 2026 참가업체] 글로벌 제조업 혁신 선도기업 크렐로, 제조 속도와 유연성을 혁신하는 크렐로 SIMTOS 2026 참가
[미리보는 SIMTOS 2026 참가업체] 글로벌 제조업 혁신 선도기업 크렐로, 제조 속도와 유연성을 혁신하는 크렐로 SIMTOS 2026 참가
- AI 기반 온라인 제조 서비스로 시제품부터 양산까지 지원 솔루션 소개
2021년 설립된 AI 기반 온라인 제조 서비스 기업 ㈜크렐로가 SIMTOS 2026에 참가해 글로벌 제조 네트워크와 독자적 AI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 역량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에서 크렐로는 의료·로봇·드론·정밀부품 산업을 주요 타깃으로, 클릭 한 번으로 다양한 공정을 선택하고 실시간 견적과 주문까지 가능한 AI 기반 제조 시스템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최고 사양의 산업용 SLS 3D프린터를 비롯해 최신 국내 3D프린팅 설비와 CNC 장비, 그리고 글로벌 제조 네트워크를 함께 소개하며, 참관객들에게 새로운 제조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크렐로 출력물
AI와 제조 혁신을 결합한 신생 강자, 크렐로
2021년 설립된 ㈜크렐로는 AI 기반 온라인 제조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제조업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3D프린팅, CNC 가공, 판금, 진공주형, 금형 사출 등 다양한 공정을 지원하며, 자체 개발한 AI 기술로 고객의 설계 파일을 자동 분석해 실시간 견적과 납기 정보를 1분 내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에 위치한 국내 직영 공장에는 SLA 프린터 10대, 최신 EOS P3 NEXT SLS 프린터 1대, CNC 가공머신 2대를 보유하고 있어 고정밀·보안 제조 수요가 높은 로봇, 드론, 의료, 전자, 소비재 산업에서 안정적인 제조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글로벌 제조 네트워크와 현지 법인을 통해 긴급 생산, 품질 관리, 물류까지 직접 대응하며 국내외 고객에게 시제품부터 양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렐로 직영공장_3D 프린팅 설비
시제품을 넘어 양산까지 아우르는 제조 파트너
크렐로는 최근 의료기기, 로봇, 정밀부품 등 고난이도 제품의 양산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직영 공장에 SLA와 EOS P3 NEXT SLS 3D 프린터를 추가 도입하고, 투명 레진 및 CNC 소재 라인업을 확대했다. 특히 SLS 공정은 생체적합성 PA12를 지원해 구강 장비나 수술용 가이드 등 의료 분야에 활용이 가능하며, 고성능 신소재를 통해 안경, 로봇 그리퍼, 기구 부품 등 맞춤형 정밀 구조물 제작은 물론 식품·바이오 분야로의 확장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성능 신소재를 통해 안경, 로봇 그리퍼, 기구 부품 등 맞춤형 정밀 구조물 제작은 물론 식품·바이오 분야로의 확장도 기대된다. 앞으로도 크렐로는 국내에서는 시제품을 넘어 양산까지 아우르는 제조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해외 시장에서도 크렐로의 AI 기반 제조 서비스와 글로벌 제조 네트워크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SIMTOS 2026에서 선보일 주력 제품·서비스
SIMTOS 2026 참가를 확정한 크렐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표적인 주력 서비스인 3D프린팅, CNC 가공, AI 자동견적 시스템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SIMTOS 2026 참관객을 위한 특별 체험
SIMTOS 2026 개최 기간 중 크렐로는 참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AI 자동견적 체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관객은 현장에서 직접 설계 파일을 업로드해 견적과 납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EOS P3 NEXT와 SLA 3D프린터, CNC 장비등으로 제작한 고정밀 샘플이 전시돼, 실제 제품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OS P3 NEXT(Front)
제조업의 경쟁력은 속도와 유연성에 달려 있다. 이러한 환경 변화에 맞춰 크렐로는 AI 기반 설계 분석과 실시간 견적 시스템, 그리고 국내외 생산 인프라를 통해 복잡한 제조 프로세스를 단순화했다. “다양한 공정을 크렐로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이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하는 크렐로 관계자는 “SIMTOS 2026 크렐로 부스를 방문하신다면, 시제품 제작부터 양산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제조 경험과 더불어 실질적인 비용·시간 절감 효과와 높은 생산 품질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크렐로는 “SIMTOS가 국내외 제조 기업과 바이어가 연결되는 플랫폼으로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라고 강조하며 “향후 해외 바이어 연계 프로그램, 온라인 홍보 채널 확대, 산업별 맞춤 세미나 운영이 강화된다면 참가 효과가 더욱 극대화될 것”이라는 의견을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