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현대보테코
리텍전시회

SIMTOS존

이즈미케이엠솔루션
강화분쇄기
엠디코리아
kcs

[미리보는 SIMTOS 2026 참가업체] 디에이치대협, 통합 브랜드 ‘DH’ 공개 무대로 생산제조기술전시회 선택

작성자 : 편집부 2026-02-13 | 조회 : 11

 

[미리보는 SIMTOS 2026 참가업체] 디에이치대협, 통합 브랜드 ‘DH’ 공개 무대로 생산제조기술전시회 선택

 

- PCD·CBN 절삭공구 기술력 및 다이아몬드 정밀 연마 솔루션 전시

 

초정밀 절삭공구 설계 및 제조 전문기업 디에이치대협㈜이 SIMTOS 2026에 참가해 통합 브랜드 ‘DH’의 정체성을 알리고, 새로운 파트너십과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차세대 절삭공구 솔루션을 전시, 제품 및 기술 홍보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30여년 기술력,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 DH 대협㈜”

 

1995년 설립된 디에이치대협㈜(이하 DH 대협)은 초경 및 PCD/CBN 특수 절삭공구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경험을 축적해 온 절삭공구 전문 제조기업이다. 다양한 공정에 적용이 가능한 특수 형상 공구를 직접 설계 및 제작하고 있는 DH 대협은 자동차, 항공, 반도체 등 고정밀 가공이 요구되는 산업현장에서 고객사의 가공 조건과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공구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해 왔다.

 

 

 

 

공구 설계부터 제작, 품질검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자체 기술로 수행해 온 DH 대협은 2024년 7월, 대협(DAE HYUP), 챔프다이아(CHAMP DIA), 유니온툴텍(UNION TOOL-TECH) 세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글로벌 브랜드 ‘DH’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번 통합은 각 브랜드가 지닌 기술력과 전문성을 융합해 미래형 절삭공구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었다. DH 대협은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고정밀 산업 전반에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IMTOS 2026에서 ‘DH’의 미래가치와 경쟁력, 그리고 새로운 도전 공유”

 

30년간 절삭공구 분야에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온 DH 대협은 2010년부터 SIMTOS에 꾸준히 참가해 왔다. 특히 DH 대협은 SIMTOS 2026을 통합 브랜드 ‘DH’의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홍보의 무대로 활용할 계획이다. 

 

 

 

 

 

DH 대협이 SIMTOS 2026을 통해 중점 홍보할 제품은  PCD/CBN/초경용 엔드밀, 드릴, 볼커터 등 산업용 초정밀 절삭공구이다. 이들 제품은 자동차 실린더 헤드, 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 조향장치(C.V Joint) 등 핵심 부품 가공을 비롯해 항공우주, 반도체 장비의 초정밀 절삭 가공에 적용된다.

 

또한 DH 대협의 SIMTOS 2026 전시부스에서는 DH 챔프다이아가 다년간 축적해 온 다이아몬드 공구 개발 노하우와 고도의 다이아몬드 연마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 및 제작하고 있는 ‘초정밀 다이아몬드 공구’와 DH TOOL-TECH(구 유니온 툴텍)의 호환성 공구의 제작·적용에 관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보링·밀링 툴과 ISO 규격 툴 홀더, 신규 마이크로 공구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H 대협은 SIMTOS 2026을 통해 고정밀 절삭공구의 실제 적용 사례와 가공 효율 향상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며, 참관객이 직접 DH의 기술 차별성을 체험할 수 있는 라이브 솔루션 시연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또 전시 기간 중 글로벌 딜러 및 파트너십 미팅, 해외 바이어 비즈니스 상담회 등을 통해 글로벌 판로 확대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DH 대협 관계자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품질 개선을 통해 정밀 절삭공구 분야의 신뢰받는 파트너로 성장해왔다”며 “SIMTOS 2026에서 DH의 최신 절삭 솔루션과 나노 정밀 가공 기술력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