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차이나플라스 첫 출전 업체들의 화려한 데뷔 무대 Young Tech Hall 신규 런칭!!

작성자 : 박애영 2018-02-05 | 조회 : 1178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신규 업체들의 플라스틱 & 고무 솔루션이 가득


기술발달의 속도가 그 어느 때보다 빠 른 요즘, 올해로 31회를 맞는 차이나플 라스 또한 국제 첨단기술전시회 및 원 료·기기 판매의 장을 필요로 하는 플라 스틱&고무 업계의 수요를 빠르게 반영 하며 오늘도 여전히 진화 중이다.

전시공간 부족문제 해소를 위해 상해 홍차오의 NECC(국립전시컨벤션센터) 로 전시장을 이전하기까지 했지만 차이 나플라스 참가수요도 덩달아 올라가면 서 2018년 역시 ‘예약 초과’를 달성했 다. 부스신청 마감날짜가 오기도 전에 이미 4,500개가 넘는 기업들로부터 참 가신청서가 쏟아져 들어왔고, 전시공간 확대라는 전시기획사의 노력에도 전체 신청면적은 실제 전시가능 면적의 40% 를 초과해버렸다. 결과적으로 이번 차이 나플라스 2018 전시면적은 2년 전 상해 전시회 때보다 100,000sqm가 늘어난 340,000sqm에 달한다.

새로운 업체&기술에 대한 참관객들의 요구를 적극 받아들여 오는 차이나플라 스 2018에는 ‘Young Tech Hall’이 새 롭게 신설된다. 본 홀에는 차이나플라 스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각 분야의 전문 업체들이 한데 모여 ‘종합 홀’을 이루게 된다.




첫 출전업체들의 눈부신 데뷔 무대, “Young Tech Hall”

아시아 No.1 & 월드 No.2 플라스틱 고무 전시회인 차이나플라스는 최첨단 기술의 보고(寶庫)일뿐만 아니라 거대 한 쇼의 규모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 다. 하지만 340,000sqm에 달하는 거대 면적은 한편으로 양날의 검과도 같다. 참관객들 입장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특 정 제품이나 신규 참가업체들의 동향을 파악할 때 너무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소요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참관객들의 어려움을 해소시 키고자 마련된 것이 바로 이 ‘Young Tech Hall’이다. 차이나플라스 기획사 Adsale의 Ada Leung은 Young Tech Hall에 대해 “전시 구성을 더욱 세분화 해 참관객들이 더욱 쉽게 원하는 참가 업체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 해 신설되었다”며, “차이나플라스 첫 출 전 업체들에게는 전략적으로 상해에 자 신들의 브랜드와 신제품들을 광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차이나플라스 전시회 자체에는 새로운 피와 에너지, 첨단기술 을 수혈할 수 있는 Win-Win 전략”이라 고 강조했다.

Young Tech Hall은 20,000sqm 규 모의 종합 홀로, 350개 신규업체들의 첨 가제, 컬러 안료, 마스터배치, 테스트 기 계, 다이&몰드, 압출기, 사출성형기, 스 마트 제조기술, 플라스틱 패키징, 필름 기술이 풍성하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3D 프린팅의 고급 응용분야

차이나플라스 2018은 총 18개의 테 마 존으로 구성된다. 그 중 ‘3D 기술 존’ 과 ‘열가소성 엘라스토머&고무 존’도 Young Tech Hall과 더불어 새롭게 구 성되는 테마존들이다.

최근 들어 주문생산·소량생산에 대 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항공 우주산업, 자동차산업, 의료산업, 소비 재산업 등의 하이엔드 생산의 개발시 간과 R&D 비용을 단축시켜줄 3D 프린 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 또한 가속화되 고 있다. 이에 차이나플라스는 ‘3D 기 술 존’을 새롭게 구성해 3D 프린팅 기 술 분야의 관련 업체들을 한데 모았다. 현재 3D 기술 존에 배정된 업체들로는 Autodesk, ZWCAD, Hong Cheng, Hanbang 3D, dMac 등이 있다. 





새롭게 데뷔하는 초강력 신예,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테마 존

저탄소경제의 도래로 가볍고 에너지 절약이 가능한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적 용분야의 전망이 밝아졌다. 화학&원료 존 내에 새롭게 구성된 열가소성 엘라 스토머&고무 존은 최신 제품과 솔루션 을 선보이려는 50개의 관련업체들로 가 득 찰 예정이다. 대표적인 업체들로는 Huntsman, Momentive, SIBUR, Top Polymer, Dawn, Huafon, Shin-Etsu, CPMC, Chinasound, KRAIBURG, Kraton, MIRACLL, LCY CHEMICAL, COIM 등이 있다.

이번 차이나플라스 2018은 아시아, 더 나아가 전 세계 신기술이 첫 선을 보이 는 혁신의 무대가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아시아 No.1 & 월드 No.2 플라스틱 고무 전시회를 통해 세상에 첫 발을 들이게 될 무수히 많은 신제품들이 참가자들의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상해 홍차오 NECC 전시장에 서 새롭게 탄생할 ‘차이나플라스 2018’ 은 오는 4월 24일~27일까지 개최된다. 사전등록 시(2월 11일 이전), 4일 권을 RMB 50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 능하니 현명한 참관객들의 발 빠른 신청 을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