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우진플라임, 2018 인하우스 전시회 개최

작성자 : 이용우 2018-06-01 | 조회 : 1569
▲ ‘2018 우진플라임 인하우스’ 전시회 전경


5월 2~6일까지 충북 보은공장에서 최신 사출기 선보여…


㈜우진플라임(김익환 대표이사, www.woojinplaimm.com)은 지난 5월 2일(수)부터 6일(일)까지 5일간 충북 보은공장에서 ‘2018 우진플라임 인하우스’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인하우스 기간 동안 우진플라임은 중형동에 마련된 전시장에서 출발하여 기술교육원과 스마트자재동, 모듈동, 판금 제관동, 도장동, 소형동을 돌아보는 보은공장 투어와 함께 대강당 우진홀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기종 사출기를 소개하는 시간과 협력업체들의 기술세미나를 진행했다.
인하우스 2018 전시회를 통해 우진플라임은 신형 토글식 사출성형기 TH-A5 시리즈(280톤, 350톤)와 전동식 사출성형기 TE-A5 시리즈(280톤, 350톤), 유럽형 직압식 사출성형기 HD220A5를 비롯해 DLA5(450톤, 1,300톤), 고배율 발포성형기 F-PROJECT, 50톤 전동식 사출기 TE50, 수직 인서트 사출성형기 VHA75RS, 액상 실리콘 사출기 TE150LSR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장 입구에서 제일 먼저 고개들을 맞이한 것은 고효율 투플레이튼 다이렉트 록킹 시스템과 고강성 듀얼 실린더 인라인 적용, 그리고 비용 효율적인 유압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투플레이튼 직압식 사출성형기 ‘DL1300A5’였다.
그 옆자리를 차지한 소형 직압식 사출성형기 ‘HD220A5’는 고정밀, 고품질 사출성형에 적합한 완전한 센터프레스 형체장치로, 넓은 타이바 간격과 긴 행정거리, 정확한 형체력 설정으로 위치 재현성과 금형보호 능력이 우수하며, 사출 및 사출후진(강제후퇴)의 독립적 분리구조에 의한 빠른 응답성으로 정밀제어능력을 대폭 향상시켰다. 더불어 독립된 배럴 냉각장치를 통한 계량 효율을 향상시켰으며, 고강성 2축 사출 실린더에 의한 안정적 사출동작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어서 신제품 TH-A5 시리즈와 TE-A5 시리즈가 전시되었다. 본 기종들은 우진플라임 오스트리아 연구법인과 본사 부설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신기종으로, 유럽의 선진 기술과 글로벌 시장 트렌드가 잘 반영돼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수지에 적용 가능하며, 고강도, 고배율의 발포 사출성형이 가능하며, 발포 배율 조절이 간단하고, 균일한 제어가 가능해 성형품의 부위별 발포 배율을 달리할 수 있어 저비중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발포제 사용으로 기포 크기 조절이 가능한 고배율 발포성형기 F-PROJECT가 전시됐다.


▲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


수직 인서트 사출성형기VHA75RS는 2 스테이지 회전 테이블 방식의 형체 구조로 하나의 금형에서 사출공정이 진행되는 동안 또 다른 금형에서는 취출 및 인서트 등의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공정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높여주는 수직 사출성형기로써, 서보 드라이버의 전자신호제어를 통해 정밀한 가감속 및 위치제어가 가능하며, 고강성 일체형 구조적용을 통한 빠른 응답성, 그리고 인라인 방식의 구조 혁신에 의한 안전성 유지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화정밀기계의 협동로봇과의 협업을 통한 시연을 보여주었다.
김익환 우진플라임 대표는 “이번 인하우스 전시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아가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고객 맞춤형 사출성형기술 솔루션을 제안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