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제 19회 금속산업대전 2018’ 오는 10월 개최
작성자 : 박애영
2018-08-09 |
조회 : 1306
- 10월 30일~11월2일, 고양 킨텍스에서 13개 카테고리전시와 동시 개최
- 대한민국 공군 군수사령부 부품 국산화,자동차 부품 시장 전망 세미나등 부대행사 강화
한국전람(주)가 주최하는 ‘금속산업대전 2018’은 13개 카테고리 전문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는 국제적인 무역전시회로, 오는 10월 30일(화)부터 11월 2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2~3홀에서 개최된다.
△볼트,너트 △주조,단조 △레이저,용접 △도금,도장 △펌프 △알루미늄 △파이프 △3D기술 등 뿌리산업에 기반을 둔 전문 전시회로 자동차, 조선, 항공, 건설, 전자 등 국내외 산업시장의 최신 동향과 미래지향적 부품 산업을 전망하는 무역전시회로 한층 강화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989년 볼트 너트 등 파스너 산업전으로 시작하여 1999년 5개의 전시회를 한자리에 묶어 “금속산업대전”이라는 통칭 하에 그 규모와 전문성을 확장하였고, 현재는 21,546㎡의 킨텍스 제1전시장 2홀과 3홀에서 13개의 카테고리 전시회를 품은 전문 산업전시회로 매회 거듭나고 있다.
최근 산업은 경량화와 친환경을 지향하는 부품, 기계설비, 제품으로 빠른 변화를 이뤄가고 있으며 유기적인 연관성의 조합으로 좀 더 가볍고, 좀 더 효율적인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본 전시회는 우수 기업들의 제품, 설비, 가공기기의 전시뿐 아니라 전문 부대행사로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KAP)의 자동차 산업 업종별 기술세미나 및 우수개선사례 △대한민국 공군 군수사령부 생산관리과에서 주관하는 항공무기체계 부품 국산화/정비능력개발 설명회 △(사)대한용접협회 주관 레이저 기술 응용 및 가공포럼 △한국다이캐스트공업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다이캐스팅 기술 세미나 △세계적인 다이캐스팅 기업 중 하나인 Oskar Frech 자동차의 알루미늄 박판 경량구조부품 세미나 △MELTEC Industrial Ofenbau GmbH에서 알루미늄 진공도징 기술세미나도 동시 개최하여 전시관람과 전문 세미나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해외 국가관으로는 중국베어링협회와 중국파스너협회 회원사들을 대규모 국가관으로 유치할 예정이며, 인도에서는 Ministry of Commerce를 통해 30여개사가 ‘Make in India관’으로 참가할 예정이며, Exhibitor to Exhibitor와 Exhibitor to Buyer의 양방향 Match Making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업체들과 국내업체들 간의 기술교류와 수출입 교류의 판로를 제시하고 사전 등록을 통한 바이어의 업체 소개와 네트워크를 개선하여 전시개막과 함께 활발한 교류를 추진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전시장 내의 VIP라운지는 각 참가사가 추천한 우수 고객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한 운영하여 효과적인 상담을 이끌어 낼 것이며, 바이어가 방문을 원하는 참가업체에서는 공장 견학 등의 투어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모집은 현재 잔여 부스 판매로 막바지에 돌입하였고, 7월 말 부스배정과 8월 초 참가업체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업체신청관련 문의는 02-783-8261/070-4699-5934로 하기 바란다.
참가신청 및 관람신청: 한국전람(주) www.korea-me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