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LS엠트론의 성공적인 ‘베트남플라스 2018’ 첫 데뷔 현장
작성자 : 박애영
2018-10-31 |
조회 : 1902
- 베트남 현지 언론의 취재 열기 뜨거워
- 역대 참가 전시회 중 가장 많은 참관객들의 대기행렬 기록
LS엠트론 사출사업부가 지난 10월 4일부터 7일까지 호치민 SECC 전시장에서 열린 ‘베트남플라스 2018’ 전시회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LS엠트론은 현장에서 WIZ160T(소형 유압)와 WIZ220E(전동)로 각각 목욕탕 의자와 서류함을 사출해 참관객들에게 선물했고, 즉석으로 사출된 성형품을 받기 위한 참관객들의 긴 대기행렬로 부스는 문전성시를 이뤘다. LS엠트론 관계자는 “역대 전시회 중 가장 많은 관람객이 줄을 선 것 같아 베트남플라스 첫 참가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 성형품을 받기 위해 길게 이어진 참관객들의 대기행렬
LS엠트론은 부스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끌었는데, 부스 바닥에 흰색 타일을 깔고 여러 개의 조명을 설치해 마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듯이 전시장 내에서 가장 밝고 세련된 분위기를 냈다고 평가 받았다. 뿐만 아니라, 현재 우호적인 한-베 양국의 관계를 고려해 양국 국기를 부스 곳곳에 배치해 베트남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LS엠트론의 ‘베트남플라스 2018’ 부스 전경
이번 LS엠트론 부스는 수많은 취재진의 취재 열기로 뜨거웠다. 주최측인 CHAN CHAO측 인터뷰를 포함해 INFO TV, FBNC 뉴스 등 많은 베트남 현지 매체에서 LS엠트론에 관심을 보였다. 이들은 한국기업으로서 베트남 전시회에 참가한 소감과 각 기계의 특장점에 대해 집중 취재했으며, LS엠트론의 해외영업 아시아지역 파트장 김기호 차장이 출품 기계 설명과 더불어 베트남 시장에서의 LS사출기의 활약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 베트남 현지 언론사 INFO TV 취재 모습
LS엠트론에서는 이번 베트남플라스 전시회를 맞아 페이스북 구독 이벤트도 진행했는데, 준비된 상품(손풍기 100개)이 모두 소진되는 등 성공적인 효과를 거뒀다. 또한 많은 전시회 관람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LS엠트론이 활발한 facebook 활동을 하는지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지금 LS엠트론 facebook 페이지를 방문하면 생생했던 베트남전시회 현장 영상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이번 베트남플라스를 통해 많은 바이어 및 고객 상담을 진행했으며, 현장에서 사출기 판매 또한 이루어져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LS엠트론 마케팅 관계자는 “금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베트남 시장을 겨냥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을 포함해 고객과 가까워지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LS사출기를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바이어 및 고객 상담
보다 자세한 내용은 LS엠트론 홈페이지(www.lsinjectio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sinjection), 유튜브(www.youtube.com/lsinje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