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LS엠트론㈜,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
작성자 : 편집부
2019-11-08 |
조회 : 1156
영업 및 서비스의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를 확보할 것!
지속적으로 영업망과 AS망을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혀…
산업기계 및 첨단 부품 분야에서 ‘글로벌 초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LS엠트론㈜(이하 LS엠트론)은 지난 9월 27일(금요일), 사출시스템사업부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남·북 영업소의 확대 이전은 교통 Hub 지역인 호남고속도로 하남산단 IC 근처로 영업소를 옮기면서 광주권 주요 산단이 15km 이내로 가까워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현재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국내영업 네트워크는 총 6개의 영업소(대리점 제외)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고객에게 가까이! 확대 이전으로 접근성 향상
지난 9월 27일(금) 광주광역시 광산구 영화빌딩에서 LS엠트론의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이 열렸다. 최고의 인재, 1등 제품, 승리하는 파트너쉽을 통해, Be the ONE*이라는 비전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는 동사의 이번 개소식은 교통 Hub 지역인 호남고속도로 하남산단 IC 근처로 영업소를 옮기면서 광주권 주요 고객군이 15km 이내로 가까워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에는 LS엠트론의 박찬성 사업부장, 현재남 영업본부장, 김성주 국내영업팀장, 김종일 기획팀장 외 관련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그 외에도 ㈜캠스 김정중 회장, 두영실업㈜ 정승태 부사장, ㈜한도테크 이한수 부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객 대응 확대로 매출성장 기대
영업 및 서비스의 신속한 대응 및 고객 만족도 증가를 위해 진행된 이번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은 향후 전남·북 시장 고객 서비스 확대로 매출성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하여 LS엠트론의 관계자는 “향후 LS엠트론은 전남·북 영업소에서 ‘광주형 일자리’ 합작법인(광주글로벌모터스)과 옛 GM대우 군산공장의 향후 전기차 생산라인 가동에 대비해 영업 거점 확충은 물론, 이 지역 사출성형 기업의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라며, “타사 대비 우위를 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영업망과 AS망을 확충해 나갈 것이며, 고객에게 한 발 더 빠른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LS엠트론 전남·북 영업소 연락처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곡로 413, 영화빌딩 202호
전화: 062-674-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