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행사안내)제23회 국제금형 및 관련 기기전시회(INTERMOLD KOREA 2017) 준비 ‘순항’
작성자 : 이용우
2016-10-28 |
조회 : 937
국내외 유명 금형 및 관련업계 대거 참가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3월 11일(토)까지 5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하는 ‘제23회 국제금형 및 관련 기기전시회(INTERMOLD KOREA 2017)’에 기존 참가 업체들이 규모를 대거 확대하고 신규 기업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등 전시 준비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국내외 대표 금형 및 관련업체인 화천기계(주), 두산공작기계(주), 현대위아(주), 디엠지모리코리아(주), (주)유도, 한국화낙(주), 한국델켐(주), (주)건우정공, 재영솔루텍(주), 기신정기(주), (주)삼우금형, 한국OSG(주), 두루무역(주),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주)세아창원특수강, 스트라타시스(유) 등이 참가신청을 완료하였다.
금형조합은 지난 5월까지 조기신청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지난 전시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KOPLAS),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과 동시 개최하는 등 출품업체들의 실질적 지원 및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이 결과 현재까지 금형 및 관련 업체들의 출품신청 규모가 전회 동기대비 10% 증가하는 등 INTERMOLD KOREA 2017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조합은 관련 전문 업체들이 더욱 많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외 경제 침체와 국내 주요 완성 제조 대기업 등의 경기부진으로 둔화된 금형산업의 새로운 동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며, 전시 공간 확보와 부스면적 조정, 특별부스 등을 추가로 마련하여 금형 및 소규모 기업의 부스신청을 계속 받을 예정이다.
국제전시연합회(UFI)로부터 국제공인인증 획득
INTERMOLD KOREA 2017이 국제전시연합회로부터 ‘UFI Approved Event(이하“UFI”)’ 인증을 획득했다.
UFI 인증은 전시회의 국제화 및 대형화의 척도를 평가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인증제도로 해외 참가업체 및 바이어 수, 전시운영 사항과 개최경력 등 엄격한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만 받을 수 있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UFI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INTERMOLD KOREA 2017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전시회로 한 단계 도약하게 되었다.
동시개최 주최 측과 인터넷·라디오·주요 신문 및 TV 등 국내외 홍보
금형조합은 이번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출품업체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지난 9월 한 달간 라디오 홍보를 진행한 것에 이어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전시회 배너 및 기사 노출과 뉴스레터 제작 등 인터넷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동시개최 주최 측과 인터넷과 라디오, TV와 주요 신문 등 각종 매체 광고 홍보에 집중, 예산 계획을 수립하여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현재 금형조합은 출품업체 및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INTERMOLD KOREA 2017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termoldkorea.com)를 참고하면 된다.
■ 문의 : 금형조합 전시사업팀_ Tel : (02)783-1711 (담당 : 최명종 팀장, 김옥선 대리, 최제우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