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KOREA PACK 2020 개막,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작성자 : 편집부 2020-07-21 | 조회 : 1035
- 오는 7월 27일(월)~30일(목),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국제 제약·화장품 위크(ICPI WEK 2020)”도 동시 개최


오는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이하 코리아팩)이 개최된다. 같은 기간 “국제 제약·화장품 위크(ICPI WEK 2020)”도 동시 개최함에 따라 시너지를 높일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로 미주, 유럽, 동남아 등 여러 지역의 포장 전문 전시회가 취소 혹은 연기되면서 올해 처음 개최하는 국제 규모의 포장 전시회가 될 전망이다. 

전시를 주최하는 (사)한국포장기계협회, (주)경연전람, 월간 포장은 킨텍스, 보건당국과 함께 전시장 방역을 철저하게 관리해 모든 참가자가 안심하고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안전한 전시를 위해 모든 참가자는 QR코드 등록,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을 의무화하고, 참가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시 부스는 충분한 거리를 두고 설치하고 출입구는 분리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런 방역 지침은 참가자들이 사전에 인지하고 지킬 수 있도록 홍보물을 전시장 내외부에 배치할 계획이다.

코리아팩은 매회 해외 바이어의 방문이 많은 전시회로 지난 2018년 전시회에는 23개국 3천 명 이상이 다녀갔다. 하지만 올해 전시회는 코로나19로 해외 바이어의 방문이 어려워짐에 따라 주최 측은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상담회 및 코리아팩 youtube 채널(htps:/www.youtube.com/channel/UCHzQ4shXg96benYPe-Hcvmw)로 생중계를 준비하고 있다. 

(사)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는 이번 코리아팩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시회에는 국내 최정상에 있는 회원사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협회는 “방문객들은 시대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전시장에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사전등록 안내: 홈페이지(www.koreapack.org)에서 등록
                 ※ 7월 26일(일)까지 사전등록자는 무료입장 가능

문의: (사)한국포장기계협회
TEL: 02-6123-3051
Homepage: www.kpmasite.or.kr


E-mail: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