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우진플라임, 오는 2월 22일 ‘IN-HOUSE ONLINE’ 전시회 제2전시장 오픈!

작성자 : 편집부 2021-01-26 | 조회 : 1490
- 이번 제2전시장에서는 DL-G5 / TB-G5 / TE-G5 등 ‘G5 시리즈’를 중점 소개




㈜우진플라임은 지난해 12월 22일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를 개최하였고, 당시 지속해서 우진플라임의 각 모델을 전시관별로 구분해 늘려나가면서 공식 홈페이지(www.woojinplaimm.com/exhibition)를 상시운영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가 있다.

이에 우진플라임은 오는 2월 22일(월), 제2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번 제2전시장에서는 우진플라임 G5 시리즈, 즉 DL-G5 / TB-G5 / TE-G5 기종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 및 운영방식은 그대로 진행

지난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 제1전시장 오픈처럼 공식 홈페이지(www.woojinplaimm.com/exhibition)에 접속하면 먼저 접근성의 편리를 위해 성명, 이메일주소, 연락처, 회사명만 간단하게 기재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제2전시장으로 입장을 하면 된다.

우진플라임은 이번 온라인 전시회 제2전시장에서는 품질과 효율, 두 가지의 기본에 충실하여 성능을 완성시킨 투플레이튼 절전형 직압식 사출성형기 ‘DL-G5’와 최적화된 서보펌프 구동 제어기술을 바탕으로 컴팩트한 기계구조와 높은 유압 효율을 더한 절전형 유압식 사출성형기 ‘TB-G5’, 그리고 고사양의 AC 서보모터를 적용하여 동작의 정밀성을 보장하고 각 부위별 독립 제어로 빠른 공정이 가능한 절전형 전동식 사출성형기 ‘TE-G5’ 등 G5 시리즈 3대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지속해서 오픈하는 온라인 전시장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도 우진플라임은 영업 및 기술 상담 인력을 배치하여 참관자가 전시회 관람 중 전시 아이템 및 기술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상담이 가능한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운영한다. 더불어 채팅 이용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메일 창구를 오픈,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문을 남기면 담당 영업직원이나 연구 인력이 직접 대응한다.

우진플라임은 제2전시장 오픈에 이어 앞으로도 주력 아이템을 추가 소개해나가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속해서 모델별로 전시장 꾸며 ‘IN-HOUSE ONLINE’ 전시회를 상시 오픈할 방침이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오픈하는 ‘2020 IN-HOUSE ONLINE’ 전시장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이어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로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