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금형기술사회, 11월 3일 한국금형비전포럼 2021 개최
작성자 : 이용우
2021-11-01 |
조회 : 1075
-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정책강연 및 기술사 강연 진행
산업통상자원부인가 사단법인 한국금형기술사회(회장 황규복 www.moldpe.or.kr 이하 금형기술회)는 24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국금형비전포럼 2021(Korea Mold & Die Vision Forum 2021)”을 오는 11월 3일(수),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오전 10시부터 거행한다.
코로나19의 상황이 호전되면서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으로의 전환이 이루어질 것으로 판단되는 가운데 금형기술사회에서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대면 행사로 ‘한국금형비전포럼 2021’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지난해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진행했었던 아쉬움으로 달래며 이번 포럼은 많은 참석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했다.
금형기술사 황규복 회장은 “이번 포럼을 통하여 국내 금형인들 간의 상호교류뿐만 아니라 최고의 금형 기술 전문가들이 모인 정보교류의 장으로서 수준 높은 금형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기조연설 및 정책강연, 기술사 발표 등을 충실히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금형비전포럼 사전접수는 금형기술사회 홈페이지(www.moldpe.or.kr) 및 네이버 카페 ‘4차원 성형 기술’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접수 등록자에게만 ‘식사비’가 지원되니, 반드시 사전접수를 신청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