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사)한국포장기계협회,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작성자 : 편집부 2022-03-22 | 조회 : 674


- 14대 회장으로 ()영테크팩 이시영 대표이사 선임

 

()한국포장기계협회는 2022228() 오후 2시 서울시 금천구 협회 사무국 회의실에서 2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19 변형 오미크론의 영향으로 회원들의 안전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대면 행사가 아닌, 최소 인원 참석(임원, 수상자 등)과 정관에 의해 회장에게 위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총회에서는 제27(2021년도)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에 대한 승인과 제28(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14대 회장 및 임원 선임이 있었다.

2022년도 주요 사업으로 협회는 코리아팩 2022 전시 등 국내외 전시 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보고했다. 또한, 회원사 홍보를 위한 오프라인, 온라인 협회지 활성화와 회원사 간 친목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하반기부터 진행하여 회원사 간 친목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한 협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

 

신임 이시영 회장()13대 김종철 회장()

 

또한 제13대 김종철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14대 신임 회장님으로 ()영테크팩 이시영 대표이사님이 선임되어 앞으로 3년간 협회를 이끌게 되었다. 신임 이시영 회장은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이사와 부회장, 수석 부회장직을 수행하며 그동안 협회 발전에 많은 노력을 해왔다.

이취임식에서 임기를 마친 김종철 회장은 퇴임사에서 그동안 협회를 운영해 나가며 많은 도움을 주신 임원분들과 회원사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협회를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신임 이시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자리가 매우 무거운 자리임을 알고 있다라며, “임기 동안 협회 발전과 회원사 간의 단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협회 임원과 황금손 트로피 수상자

 

한편, 총회에 앞서 지난 2021년 무역의날에서 1천만 불 이상 수출의 탑을 수상한 회원사에 대한 황금손 트로피 수여식이 있었다. 수상 회원사로는 ()흥아기연(5천만 불), ()카운텍(2천만 불), ()리팩(2천만 불), ()한영넉스(2천만 불), 농심엔지니어링()(2천만 불) 등 총 5개 회원사가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