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전시/세미나/교육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세계 최고의 플라스틱‧고무 산업전시회 “독일 K(케이)” 전시회, 한국 설명회 개최

작성자 : 편집부 2022-06-22 | 조회 : 1034


- 전 세계 168개국 22만 명 방문객, 63개국 3,330개 참가 사 규모의 세계 최정상급 전시회 프리뷰 행사

- 오는 75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설명회 개최

- 플라스틱고무 산업 관련 전문가와 종사자를 위한 귀중한 자리 마련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고무 플라스틱 전시회 “K (케이)”가 한국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1019,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K 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사전에 방문객에게 주요 전시회 구성 정보를 알리고, 플라스틱 산업계 최신 경향과 시장 분석 등을 전달하기 위해 열린다.

 

 

국제 플라스틱고무 산업전시회 K는 매번 업계 최신 트렌드를 다루며, 규모와 영향력 면에서 세계 최고로 손꼽힌다. 올해 전시회는 플라스틱 산업계의 이슈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다. 이에 따라, 순환 경제, 디지털화, 기후 보호라는 세 가지 대주제를 선정했다.

75일에 열리는 설명회 역시 플라스틱과 고무 산업의 핵심 시장, 기술 동향, 글로벌 트렌드와 같은 대주제를 다룬다. 설명회 연사로는 K 전시회 총괄이사 토마스 프한켄(Thomas Franken)K 자문위원장 율리히 라이펜회이저(Ulrich Reifenhäuser)가 직접 나서, 전문 정보를 전달한다. 따라서, 전시회 방문을 고려하고 있거나, 플라스틱고무 산업의 신 비즈니스 활로 개척을 모색하는 전문가 그룹에게 매우 유용한 자리가 될 것이다.

 

 

전 세계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은 환경보호의 바람을 타고 2025년까지 현재보다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도 대기업을 중심으로 친환경 플라스틱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치열한 기술경쟁을 벌이고 있다. 탄소중립 및 친환경의 최전방에 선 혁신기술 선두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K 전시회 방문이 국내 전문가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이다.

K 전시회는 3년 주기로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1019~26일에 예정돼 있다. 전시회를 200% 경험하고, 혁신적 아이디어를 발굴할 기회가 될 ‘K 설명회는 다가오는 75() 웨스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오전 1030~오후 130분에 진행된다.

국제 고무 플라스틱 산업전시회 K 한국 설명회는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참석 희망 시 이벤터스 사이트(event-us.kr)에서 라인메쎄를 검색하면 된다. 설명회 참석 신청 마감은 623일까지이며, 문의는 K 한국대표부 라인메쎄(sjlee@rmesse.co.kr, 02-798-4343)로 연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메쎄 이벤터스 계정 또는 홈페이지 내 라인메쎄 소식게시판을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