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세미나/교육
다양한 제품과 첨단 전시공간을 통해 고객 경험 요소 한층 강화
LG에너지솔루션은 전시공간에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배터리로 움직이는 미래’를 소개했다.
아나모픽(Anamorphic, 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광고 표현 기법) 기술이 접목된 영상 상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배터리로 변화될 미래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었다. 또 VR 고글을 사용한 가상 온라인 전시관도 준비해 관람객이 직접 배터리 기술 및 설명 등을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경험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LG에너지솔루션 전시 부스는 ▲ Mobility 존 ▲ IT & New application 존 ▲ ESS 존 ▲ 서비스 사업 존 ▲ Core Technology 존 ▲ ESG 존 등으로 구성됐다.
Mobility 존에서는 GM허머 등에 공급되는 파우치형 롱셀(Long Cell)을 비롯해 다양한 셀 및 모듈 전시됐다. IT & New application 존에서는 휴대폰용 소형 배터리와 자유로운 형태로 제작이 가능한 프리폼(Freeform) 배터리를 비롯해 VR 고글 등에 사용되는 커브드(Curved) 배터리를 선보였다.
ESS 존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이 국내 전시회 최초로 LFP 배터리 셀을 선보인다. 해당 셀이 탑재된 전력망 및 주택용 제품도 함께 전시됐다. 이 밖에도 안전성 향상을 위한 전고체 전지와 고에너지 밀도의 경량 리튬 황 전지 등 차세대 전지, 소재·공정 혁신 기술을 전시하고, 친환경적 미래를 위해 앞장서는 LG에너지솔루션만의 ESG 경영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