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현대보테코

캐미칼리포트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솔베이, 열관리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테크닐 레드 에스 출시

작성자 : 이용우 2017-10-18 | 조회 : 1296
고온에서 작동하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


▲ 테크닐 레드 에스 로고


세계적인 고기능성 폴리머 제조업체인 솔베이 퍼포먼스 폴리아미드(Solvay Performance Polyamides)는 10월 17일, 열 안정성이 매우 우수한 테크닐 레드 에스(Technyl Red 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터보 에어덕트, 충전 공기 냉각기 및 실린더 헤드 커버 등 200°C의 고온에서 작동하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 200℃의 고온에서 작동하는 엄격한 열관리 시스템에 적합한 테크닐 레드 에스(Technyl Red S)



▲ 고성능 테크닐 레드 에스를 적용한 차량용 차지 에어 쿨러


디디에 쇼미에(Didier Chomier) 솔베이 퍼포먼스 폴리아미드 글로벌 사업부의 글로벌 자동차 마케팅 책임자는 “새로운 소재는 지난 7년간 4천만대 이상의 차량에 장착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입증된 테크닐 HP기술을 활용한 것”이라며, “이 제품은 자동차산업 애플리케이션에 부품성능과 비용 효율적인 가공성을 제공하면서도 향상된 열노화 안정성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테크닐 레드 에스는 최대 210°C에서 1,000시간, 200°C에서 2,000시간 동안 작동될 수 있으며, 새롭고 혁신적인 배합을 통해 새로운 소재는 강한 충격 및 산성 응축수에 대한 내성, 높은 유동성, 우수한 표면성 및 탁월한 용접성 면에서 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현재 신소재에 대한 다양한 글로벌 자동차부품 기업들의 승인절차를 밟고 있다. 디디에 쇼미에 책임자는 “테크닐 레드 에스는 열관리 시스템 분야의 선도 주자들과 장기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얻은 결과물이다”며, “우리는 터보차저 시스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솔베이의 전문 부품테스트 연구소인 APT(Application Performance Testing) 센터를 확장했으며, 고객들의 개별 운영조건에 따른 부품성능 검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장기간 사용에도 우수한 강도를 제공하는 테크닐 레드 에스


솔베이 퍼포먼스 폴리아미드는 고급 소재 특성화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증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시장출시 시간을 가속화하도록 고안된 완벽한 기술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MMI 테크닐 디자인(MMI Technyl Design)을 이용한 예측 시뮬레이션, 신터라인 PA6(Sinterline PA6) 파우더를 사용한 PA6 기반의 기능성 프로토타입 3D 프린팅, 완벽한 설비를 갖춘 APT 테크닐 센터에서의 부품 테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