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현대보테코

캐미칼리포트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옥시알아시아퍼시픽, 한국기업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 시작

작성자 : 이용우 2018-07-11 | 조회 : 760
- 화학·첨단소재 제조업체, 유통업체, 고성능 최종제품 생산업체 대상



▲ 옥시알이 개최한 단일벽 탄소나노튜브관련 컨퍼런스


단일벽 탄소나노튜브 분야 세계적 선두 제조기업인 옥시알의 한국지사 옥시알아시아퍼시픽(ocsial.com/ko/)이 한국기업을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옥시알아시아퍼시픽 Commercial Director인 김영섭 이사는 “TUBALL 단일벽 탄소나노튜브는 특별한 성능을 가진 범용 첨가제다. TUBALL을 소재에 첨가하여 고성능 엘라스토머, 코팅제, 복합재, 플라스틱, 배터리 및 기타 여러 재료를 만들 수 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한국시장에서 바로 필요로 하는 제품이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한국의 화학 및 첨단소재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뿐만 아니라 고성능 최종제품 생산업체를 대상으로도 한다”고 밝혔다. 
옥시알아시아퍼시픽의 김 빅토르 CEO는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시장의 요구에 따라 가장 발전된 고급재료를 개발하는 선구자 중 하나이기도 하다. 짧은 기간에 옥시알은 여러 매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효율성을 입증했다. TUBALL을 기반으로 만든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하자면 Grace Continental Korea의 차세대 전도성 및 색상의 실리콘, Seohyun Techchem의 혁신적인 정전기 방지 코팅제가 있다. 앞서서 소개한 사례들은 한국 시장에서 준비되었고 폐사가 현지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TUBALL을 기반으로 만든 제품은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나노코리아의 부스 #D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시알아시아퍼시픽은 한국시장 진출 3년을 맞이했다. 옥시알은 화학, 복합재료, 플라스틱, 배터리, 엘라스토머, 코팅 및 기타 거대한 시장을 개발하는데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1,00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옥시알은 2018년 4월 대전에서 ‘혁신적인 단일벽 탄소나노튜브: 실험실에서 산업까지’ 워크숍 및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행사로 많은 새로운 연구 및 사업적인 관계를 형성했다. 
OCSiAl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e-mail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