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이즈미 사출성형기, 중국서 첫 ‘YIZUMI CONNECT 2017’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 박애영 2017-12-28 | 조회 : 2244
이즈미 사출성형기, 중국 현지에서 첫 ‘YIZUMI CONNECT 2017’ 성황리에 개최

- 첨단성형기술산업 행사로써는 처음으로 열린 대규모 행사에 관련 전문가 1,500여명 참석
- 중국과 유럽의 첨단성형기술 및 산업에코시스템을 연결시키는 다리 역할을 제공

첨단성형기술산업 행사로써는 처음으로 대규모로 진행된 ‘YIZUMI CONNECT 2017’이 2017년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중국에서 개최되었다. 이즈미가 중국 현지 고객들을 포함해 1,500여명의 방문자, 파트너사, 매체들을 초청하여 이즈미의 풍부한 콘텐츠와 최신 트렌드 기술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4개의 기술세미나와 1,500명의 참가자
지난해 11월 16일부터 7일간 열린 YIZUMI CONNECT 2017에서는 행사기간동안 ▲사출성형&포장 ▲다이캐스팅&로봇자동화생산 ▲고무 ▲공급라인(supply chain)을 주제로 한 총 4개의 기술세미나가 열렸다. 참가업체들도 쟁쟁했다. Silver Basis, Rifeng, Sunny, Guangdong Huwei, Nanhai Hanwen, FAW Foundry, Hongtu Technology, Great Wall Motor, Siemens, TE Connectivity 등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업체들의 전문가들 1,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플라스틱 & 메탈 성형기기
이즈미는 중국 우샤에 위치한 생산 공장에 2,500㎡규모의 전시홀을 마련해 일주일동안 FoamPro 서류가방, 컵홀더 부품의 다중부품콘솔, 자동차 스포일러, 트럭 기어, 1,000ml 처분용기, IML(In-Mould Labeling)컵, O링, 브레이크 다이어프램(공기압), 자동차 커버, 의료제품, 휴대폰, 가전 등의 생산을 위한 다양한 플라스틱&고무성형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였다. 
또한 이즈미는 롱궈이 생산 공장에서 4,000톤 대형 다이캐스팅 기기의 조립과정과 자체개발한 로봇 통합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이며 관련업계 전문 참가단의 눈길을 끌었다. 


4개의 동시포럼 행사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이즈미는 4회의 기술포럼을 열었다. 10명의 중국과 유럽의 전문가와 사업가들이 기조연설을 했고, 최신 마켓트렌드와 산업협력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공유했다. 
오후 포럼이 예정되어있는 날은 이즈미에서 준비한 점심뷔페가 이즈미 스포츠파크에 펼쳐져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호수전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했다. 


미래를 위해 중국과 유럽을 연결하다!
많은 국내외 참가자들이 15년 전 설립된 이즈미가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YIZUMI CONNECT 2017 산업행사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2020년에 열릴 두 번째 행사도 많은 기대가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즈미의 상무이사인 Richard Yan은 “본 행사의 목적은 유럽의 첨단성형기술 및 산업에코시스템을 중국에 연결시키는 다리 역할을 제공하고, 동서양이 함께 산업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플라스틱&고무산업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는 기술관련 행사들을 계속해서 마련해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 www.yizumi.com  (중국이즈미 본사)
  http://www.yizumi.co.kr (한국이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