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JSK UWA 자동화된 마스크 제작설비 공급으로 또다른 도약 예고!​

작성자 : 취재부 2020-08-31 | 조회 : 1901

-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 ㈜JSK UWA 수입 마스크 기계 공급으로 대책 마련

- 마스크 제작 설비의 설치, 시운전, A/S까지 한 번에!

2020년 8월 12일 기준, 코로나 19 세계 전체 확진자는 2,050.2만 명이 넘어섰으며, 사망자는 74.5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 19 사태는 많은 부분에서 우리의 생활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어느새 마스크는 떼려야 뗄 수 없게 되어 버렸다. 

현재 국내에서는 마스크 공급이 어느 정도 안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사실 코로나 19 사태가 예상보다 길어짐에 따라 향후 마스크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는 확실치 않다는 것이 대다수의 의견이다. 

이러한 상황에 ㈜JSK UWA(이하 JSK)에서 마스크 제작 설비를 본격적으로 공급하며, 또다른 도약을 예고해 화제다.

정확성, 균일성, 반복성 보장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JSK

1985년에 설립된 중국 통용용화사출성형기제조 유한공사(이하 용화(甬化))는 사출성형기를 전문 제조하는 기업으로 고객에게 보다 새로운 생활방식과 높은 과학기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용화가 개발한 각종 사출성형기 라인업은 중국 전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미국, 유럽, 호주, 러시아, 동남아 등지에 수출되고 있다. 

이러한 용화의 사출성형기 기술력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JSK의 JS시리즈 사출기는 이미 국내 사출성형업계에서 유명하다. 

JS시리즈 사출기는 용화에서 다년간 일본사출성형기 J사와 기술제휴로 제조, 판매하고 있는 사출성형기 제조경험을 토대로 수석 기술인력의 부단한 연구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형체부, 유압시스템 및 전체 프레임 유한요소 분석을 통하여 창의적 설계로 완성된 새로운 모델이 전체 성능과 기계의 설계 그리고 외관, 구조 등을 모두 전면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클램핑, 사출에서부터 유압, 제어까지 모두 고성능의 동력시스템을 장착하여 사출시 정확성, 균일성, 반복성을 보장하여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작 설비 설치, 시운전은 물론, A/S까지 한 번에!

앞서 언급했듯이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는 우리의 생활을 다방면에서 변화시킴은 물론,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까지 지속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JSK에서는 마스크 제작 설비를 본격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안정적인 마스크 수요에도 힘쓰고, 위기를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JSK에서 공급하는 마스크 제작 설비는 자동 덴탈 마스크 라인 1+1(분당 생산량 80~93pcs/min), 자동 덴탈 마스크 라인 1+2(분당 생산량 120pcs/min), 자동 KN95 마스크 라인(분당 생산량 40~45pcs/min) 등이며, 이 설비들은 모두 전자동으로 일괄 생산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타사 대비 저렴하면서도 생산성이 향상된 설비를 제공하고 있는 JSK의 관계자는 “마스크를 생산하는 고객사들의 A/S 등 애로사항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하던 중 제품을 직접 공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하며, “200여대를 계약 예정이고, 마스크 제작 설비의 설치, 시운전, A/S 등의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해드리고 있어 고객분들의 호응이 높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마스크 제작 설비 등 다양한 분야의 영역을 넓히며, 고객에게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리고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앞으로도 JSK를 믿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