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비트만바텐필드코리아(주), 본점 소재지 및 전화번호 변경 안내

작성자 : 편집부 2021-10-07 | 조회 : 1319



-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부각, 사출기 및 주변장치 통합 구매 유도

1976년 설립된 플라스틱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비트만(Wittmann)이 2008년 사출기 전문업체인 바텐필드(Battenfeld)를 인수하면서, 비트만의 주변기기와 바텐필드의 사출성형기 제품 라인의 완성으로 이어졌다. 

이에 플라스틱 가공 기계, 자동화 및 보조 장비 등 완벽한 공급의 이점을 갖추고 있는 비트만바텐필드코리아(주)가 최근에 본점을 용인시 기흥구에서 화성시 동탄 금강펜테리움IX타워로 확장 이전했다.

다양한 비트만바텐필드의 제품군

월등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수 시장으로의 진출에 있어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부각하면서 사출기 및 주변장치 간 통합 구매를 유도하고 있는 비트만 바텐필드는 자동차, 포장, 전자 산업과 밀접한 시장에 이어 최근엔 화장품, 의료분야의 특수 사출기, 특히 초소형 정밀 사출기의 인기가 많다. 

한편, 로봇 세계시장에서 판매금액 면에서는 비트만이 최고로, 특히 자동화와의 연계, 복잡한 공정에서 비트만 로봇에 대한 인식이 좋다. 로봇과 함께 부대설비를 많이 찾아 로봇보다 부대설비 비중이 더 클 때도 있다. 

비트만바텐필드의 로봇의 장점은 안정적인 소프트웨어다. 비트만의 철학인 ‘기본에 충실하자’에 따라 로직(logic)이 바뀌지 않는다. 

80년대부터 기계가 바뀔 때마다 컨트롤러 티칭 시 그래픽, 속도만 업그레이드되고 로직은 변하지 않다 보니, 사용자 관점에서 새로운 기계, 새로운 버전이 나와도 사용이 어렵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전시회, 세미나를 통한 마케팅

비트만바텐필드코리아의 마케팅은 기술영업을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르다. 특히 세미나, 전시회를 통해 선진기술을 전달하고, 꼭 필요한 기업에 기계를 납품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과 함께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할 시 본사의 기술적 도움을 많이 받는다. 비트만바텐필드의 강점은 기술력,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누적되어 있다는 점이며, 비트만바텐필드코리아의 경우 사출성형기, 로봇, 부대설비까지 영업망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