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H&K TECH, 화메이다(HWAMDA) 영업 매출 증대로 확장 이전!

작성자 : 편집부 2021-10-07 | 조회 : 1552


-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밝혀…

지난 2020년 COVID-19에도 불구하고 수주 목표 100%를 달성하며, 사출성형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화메이다(HWAMDA) 한국총판인 H&K TECH(대표 양광호)이 올해 영업 매출 증대로 확장 이전을 하며 다시 한 번 희소식을 전해왔다. 

화메이다, 장기화되고 있는 COVID-19라는 악재 속에서도 승승장구!

2017년 한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고, 1년만에 ‘100만 달러’를 판매하며 국내 사출성형업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화메이다가 최근 영업 매출 증대로 확장 이전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지난 2020년 COVID-19라는 악재 속에서도 100% 수주 목표를 달성한 동사가 올해 다시 한 번 본사 확장 이전이라는 쾌거를 달성한 것이다. 

중국 닝보 절강에 10만 평이 넘는 부지에 최신 가공설비로 형판가공 파트 및 소형기 공장, 대형기 공장, 사출기에 들어가는 부품 생산용 공장까지 총 4개의 현대화된 공장을 갖추고, 세계 40개 이상의 도시에 AS망을 구축한 프리미엄 사출성형기 브랜드인 화메이다의 한국총판은 2017년에 국내 사출성형시장에 진입한 후, 현재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무분별한 판매실적 확대보다는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얻으며, 차근차근 목표실적을 채워나가고 있는 동사는 소형부터 대형 사출기까지 판매하며 화메이다만의 차별된 마케팅 전략으로 현재 승승장구 중이다. 

한국시장에 적합한 ‘일류제품’ 공급에 앞으로도 힘쓸 것!

최고의 부품만 공유하는 플랫폼 방식으로 한국시장에 적합한 ‘일류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화메이다는 고효율적이면서도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현재 생산하는 기종으로는 서보모터 및 에너지 절약시리즈, 고속 PET preform 시리즈, 고속 및 정밀 시리즈를 비롯해 표준 및 특수 사출성형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화메이다 한국총판의 양광호 대표는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화메이다는 ‘서비스 최우선 전략’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AS관리 한계선 이내에서 고객이 불편하지 않게 지원하는 것을 포인트로 잡고 있다”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원하는 ‘일류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