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현대보테코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전선 내부화로 사용의 편의성은 UP! 소형부터 중대형 사출 금형에 최적화된 ㈜인터에임의 전해 금형 세척

작성자 : 이명규 2023-08-09 | 조회 : 637


최상의 품질을 위한 발걸음을 떼며, 불량률 0%에 도전하고 있는 인터에임(이하 인터에임)이 최근 외부로 전선을 연결하는 기존 IAMC-66 모델의 방식에서 전선의 내부화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전해 금형 세척기 IAMC-66CL-TKP15의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출 금형 관리의 필수품이며, 금형의 수명을 연장하고, 품질 향상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평가되는 금형 세척기 전문 기업인 인터에임의 전해 금형 세척기 IAMC-66CL-TKP15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전기분해, 초음파의 복합 세정! 물리적 손상 없는  완벽한 세정을 선보인다! ‘IAMC-66CL-TKP15’

 

 

 

1998년 창업 이래, 친환경 전해 금형 세척기, 금형 냉각수관 세척기, 금형 용접기 등 금형 메인터넌스(Maintenance) 전문 장비를 공급하며 고객사 제품의 품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는 인터에임은 지난 20101SOMAX 와 기술제휴를 맺고, 전해 금형 세척기를 국내 생산하며 공급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USHIO 와 금형 감시장치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며 금형 및 사출 관련 분야의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는 동사는 최근 전기분해, 초음파의 복합 세정을 통해 물리적 손상이 없는 완벽한 세정을 선보이는 ‘IAMC-66CL-TKP15’를 출시해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선의 내부화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IAMC-66CL-TKP15’는 소형 금형부터 중대형 사출 금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최대 320*420*120까지 세정이 가능하며, 66 Liter type으로 중형 금형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대용량 전기분해(150A)가 가능한 이 제품은 초음파 스윕 기능으로 세정이 더욱 강력해졌으며, 독립형 초음파 진동자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난연성 수지 및 가스층을 완벽하게 제거해 매우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동차, 반도체, 전기 및 전자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IAMC-66CL-TKP15’는 특히, 금형의 손상과 치수 변화가 없어 관련 업계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최상의 품질을 위한 첫걸음, 불량률 0%에 도전하는 인터에임 

 

 

 

 

금형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사출성형의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어 사출 금형 관리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금형 세척기는 금형의 수명을 연장하고, 품질 향상을 위해 대부분의 사출 금형업체들이 선택하고 있다.

 

인터에임은 국내 사출 업계에 전해식 금형 세척기 붐(Boom)을 일으킨 선도 기업으로 동사의 제품 사용으로 금형 유지 보수에 소요되는 시간과 인력을 획기적으로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특히, 인터에임의 전해식 금형 세척기는 금형과 이물질 틈새로 전해 세척제가 침투하며, 세척제가 금형 표면에 전해되어 전해 가스를 발생시키고, 금형과 이물질 틈 속에서 세척제가 전해되어 액체에서 기체로 변화하면 체적이 수백 배로 팽창하여 초음파 작용에 의해 세척제의 침투와 이물질의 박리를 촉진시키는 원리로 진행된다.

 

인터에임의 관계자는 현재 국내외 300여 개사의 납품실적을 가지고 있는 당사는 사출 금형 세척분야를 선도하고 있음을 직시하고,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IAMC-66CL-TKP15’와 같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인터에임은 ‘IAMC-66CL-TKP15’ 제품과 같은 전해 금형 세척기 외에도 광학용 금형 세척기, 온조 배관용 세척기, 금형 육성용접기, 전용 세척제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