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LiveChat으로 무료 기술상담 제공하는 igus®

작성자 : 이용우 2017-12-04 | 조회 : 679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공

igus가 제공하는 ‘LiveChat : 라이브챗’은 igus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의 기술문의를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해결한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설계와 관련한 상담이나 신제품, 재질, 기술 및 견적과 같은 모든 문의에 제품별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 LiveChat을 통해 전문가와의 기술상담 기회를 가질 수 있다.(출처 : igus GmbH)


LiveChat은 igus가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투자하는 수많은 기능 중 한 부분일 뿐이다. igus는 이미 30개가 넘는 온라인 툴과 16가지의 앱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iglidur 전문가와 같은 온라인 툴은, 고객이 직접 제품의 수명을 계산해 무급유, 무보수의 플라스틱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 
10만 가지가 넘는 모션 플라스틱 제품에서 정보의 수집과 선택이 용이하도록 igus는 사용자의 편의를 반영한 웹사이트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제품군에 대한 새로운 필터링 적용이 그 예다. 더불어 최근 온라인 샵의 확장으로 고객은 맞춤형 제품에 더욱 쉽고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igus사의 자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태블릿 PC를 소유한 현장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면 접촉에서도 서비스의 디지털화는 고객 혜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개인적인 지원 및 상담을 통해 솔루션을 현장에서 바로 제시하고, 고객은 제시된 솔루션을 바로 주문하는 원리다. 
더욱이 igus의 전화 상담 서비스뿐 아니라 7명의 제품별 및 산업별 전문가와의 무료상담도 이용가능하다. LiveChat은 www.igus.kr에서 바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