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크라우스마파이, 2017 T.R.E.N.D Day 기술세미나 개최

작성자 : 이용우 2018-01-04 | 조회 : 969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돈근 지사장


협력업체들의 신기술 강의까지 포함되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 이끌어

크라우스마파이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7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T.R.E.N.D Day, 2017 Tech. Seminar’를 개최했다. T.R.E.N.D Day는 기술(Technology), 실질적인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Real productivity solutions), 엔지니어링 역량(Engineering competence), 스마트 머신을 위한 새로운 기능(New smart machine functions), 열정(Driven by passion)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졌다. 
이날 세미나 장은 크라우스마파이의 새로운 기술을 접하기 위해 모인 플라스틱 업계 종사자들로 가득 찼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존에 크라우스마파이의 신기술 소개만을 했던 강의 형식을 벗어나 협력업체의 강의도 포함되어 참석자들에게 더욱 알찬 시간이 되었다.
이날 강연은 김돈근 지사장의 인사말과 이희진 대리의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Roctool사의  Dr. JoséFeigenblum의 ‘HD Plastics를 이용한 새로운 디자인&데코 효과의 가능성’에 대한 강의와, 크라우스마파이 Thomas Elfroth의 ‘iPul : 초강화 인발성형 프로파일을 위한 새로운 가공기술’, 그리고 크라우스마파이 Jochen Mitzler의 ‘고 유연성의 새로운 PX All 전동기–LSR 몰딩 가능성’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이어서 Trexel Markus Betsche의 ‘발포 사출성형 플라스틱 파트를 위한 Mucell 기술’,  Eunice Korea 정유경 대표의 ‘시각의 차별화를 가져오는 폴리우레아 인몰드 코팅’, 크라우스마파이 Jochen Mitzler의 ‘플라스틱 부품의 경량화를 위한 FiberForm’ 및 ‘플라스틱 4.0–당신의 생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