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락앤락, 영국 매거진 무미의 ‘패밀리 어워즈 2018’서 2년 연속 골드위너 수상

작성자 : 이용우 2018-03-13 | 조회 : 709
- 올해 주방용품 분야를 비롯해 생활용품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해 2관왕 등극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 www.locknlock.com)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영국 매거진 ‘무미(Mumii)’가 실시한 ‘패밀리 어워즈 2018(Family Awards 2018)에서 2년 연속 ‘골드위너(GOLD WINNER)’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영국의 대표적인 여성 매거진인 무미(Mumii)는 매년 ‘패밀리 어워즈’를 통해 영국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선정부문은 주방용품 및 가정용품, 여행, 건강, 육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영국 전역에서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서 뽑는 상인만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락앤락은 최고의 주방용품 브랜드(Best Kitchenware Brand) 부문과 가정용품(Best Household Product) 부문에서 영국 브랜드 ‘아디스 홈(Addis Home)’을 제치고 골드위너 자리를 차지했다. 특히 주방용품 부문에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골드위너에 선정되면서 2관왕에 등극하는 값진 성과를 기록했다. 
영국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이번 수상은 락앤락만의 차별화된 4면 결착방식과 탁월한 밀폐력이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주부층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락앤락은 영국에 첫 진출한 이후 20년 가까이 영국 소비자의 주방을 책임져왔으며, 주로 도시락을 준비하거나 남은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락앤락이 큰 인기를 얻어왔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상무보는 “작년에 이어 주방용품 분야에서 2년 연속 수상을 거머쥔 것은 물론, 한국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지난달 독일 암비엔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영국에서 탄탄한 브랜드력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유럽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국 매거진 무미(Mumii)의 ‘패밀리 어워즈 2018’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 주방용품 분야를 포함해 총 41개 부문에서 영국 소비자 대상 투표를 실시했다. 1만 표가 넘는 참여를 통해 지난 7일(영국 현지시각), 분야별 골드‧실버‧브론즈를 차지한 110여 개 브랜드를 발표하였으며, 이 중 한국 브랜드로는 락앤락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