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노이텍(주), 중국 테더릭 사출성형기로 국내 사출기 시장 공략

작성자 : 이용우 2019-01-01 | 조회 : 891
노이텍(주), 중국 테더릭 사출성형기로 
국내 사출기 시장 공략

- ‘이노테더릭(주)’라는 새로운 사명을 가지고 테더릭 사출기 영업 활동에 전념

 2005년 이노트레이딩으로 출발, 플라스틱 가공 시장에 뛰어든 노이텍(주)이 중국 사출성형기 메이커 ‘테더릭(TEDERIC)’의 한국총판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중국 항저우에서 TEDERIC기계주식회사로 출발, 2003년부터 사출성형기계를 제작하기 시작한 테더릭은 40톤에서 7천 톤까지의 하이브리드 타입, Full 전동 타입, 터글 타입, 투 플레이튼 타입, 멀티컴포넌트, 파이프 피팅기 등의 다양한 기종과 더불어 완벽한 유틸리티를 바탕으로 한 자동화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독일 기술로 직접 주물까지 제작,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생산설비도 최첨단 고정밀 가공 장비를 갖추고 있어 국제적 경쟁력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 업종별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고효율, 에너지 절약 및 안정성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서비스망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 사출기 시장에서 전문적인 영업 및 판매망을 확보하지 못해 고전해오던 테더릭은 국내 플라스틱 산업에 많은 제품 판매 노하우를 갖춘 노이텍(주)을 한국총판으로 맞아 한국시장에서의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노이텍(주) 또한 테더릭과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전 세계 유수의 플라스틱 산업 관련 주변기기를 비롯해 사출성형기까지 갖춘 완벽한 전문업체로서 더욱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이텍(주)은 앞으로 사출기 전시장과 물류창고를 신설하는 한편, A/S 전담 인력을 보강 및 전국적인 판매망 구축을 위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국내 타 대리점 운영방식과 달리 유럽식 판매방식을 적용, 대리점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