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사)한국포장기계협회, 제25차 정기총회 개최

작성자 : 편집부 2019-03-07 | 조회 : 975
- 신임 김종철 회장, “다양한 분과 위원회 설치, 활동하는 협회로 거듭날 것”

- 올해 황금손 트로피 주인공은 ㈜우정테크 선정





 (사)한국포장기계협회는 2019년 2월 26일(화) 서울 쉐라톤 서울팔레스 강남호텔 1층 로얄볼룸에서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제24기 사업보고 및 결산에 대한 승인과 제25기 사업계획에 대한 승인과 제13대 회장 선임이 있었다.

 협회는 2019년 사업계획에서 주요사업으로 협회지 <월간 포장기계> 활성화와 해외 중요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하여 회원사의 해외 진출을 돕고 협회 회원사 단합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 것을 보고했다. 올해 협회에서는 협회와 회원사의 국내외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회원사 간 친목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한 협회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이어진 신임회장 선임에서는 산호기계 김종철 대표이사가 제13대 회장으로 결정되어 협회를 이끌게 됐다. 신임 김종철 회장은 (사)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이사와 감사, 부회장을 거쳐 지난 제24기 수석부회장직을 수행했다.





 신임 김종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으로서의 책임감의 무게가 느껴진다”라며, “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해 직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 운영과 관련하여 김종철 회장은 “유능한 부회장들과 함께 상의하며 업무를 추진하고자 한다”며, “부회장들이 분과를 맡아 운영하는 집단지도체제 방식으로 협회를 꾸려 나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김 회장은 이를 위해 분쟁조정위원회, 중장기발전위원회, 사기증진위원회, 대외관계위원회 등의 분과를 설치할 것을 취임사를 통해 밝혔다.




 한편, 임기를 마친 강성규 회장은 인사말에서 “협회 회원들의 큰 숙원이었던 협회 사무실을 임기 중에 마련한 것이 큰 기쁨이었다”라며, “회원들이 앞으로 더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협회를 바라봐 주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