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우진플라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 해외까지 확장 오픈!

작성자 : 이용우 2020-07-02 | 조회 : 976
- 본사 ‘SPEED CLUB 통합상황실’ 또한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 상황까지 모니터링 확대

- 우진플라임 해외시장 진출 강화를 위해 SPEED CLUB 앱 해외 마케팅에 적극 활용




㈜우진플라임(대표이사 김익환, www.woojinplaimm.com)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도입, 적용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을 지난 5월부터 해외 서비스망까지 확대 적용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우진플라임은 신속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비스 모바일 앱 ‘스피드클럽(SPEED CLUB)’을 출시함과 동시에 사출성형기 전문가들로 구성된 ‘SPEED CLUB 통합상황실’을 구축하였으며,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서비스 접수와 통합상황실에서 사전진단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사후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우진플라임 고객들은 ‘SPEED CLUB’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진행 현황 확인, 결과 이력 조회를 할 수 있다. 또한, 접수된 서비스 건은 사출성형기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진플라임 ‘SPEED CLUB 통합상황실’에서 유선 상담을 통한 정확한 사전진단으로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술에 관해서도 유선을 통해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SPEED CLUB 통합상황실’은 국내외 모든 접수사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관리하는 곳으로, 사출성형기 전문가들이 상주해 유선 기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사후관리를 통해 현장 관리자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우진플라임은 지난해 출시한 국내 서비스 모바일 앱 ‘스피드클럽(SPEED CLUB)’의 활용이 자리를 잡은 데 이어 해외고객을 위한 SPEED CLUB 앱의 활용을 시작했다.

영문으로 구성된 앱의 경우 해외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국내 본사 SPEED CLUB 통합상황실과 동시에 각 담당 해외 지사별 지사장 및 현지 직원에게 상황이 접수된다. 접수 이후엔 앱에 접수된 상황에 맞는 대응을 하며, 본사 SPEED CLUB 통합상황실에서는 이러한 대응을 모니터링함과 동시에 진행 현황보고, 이력 확인, 추가 지원에 대응한다. 

아울러 해외 거래업체와 가까운 국가나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지사로 서비스를 배정할 수도 있다. 각 해당국 사무실에 설치된 접수 모니터로 본사 통합상황실과 동시에 접수된다.

해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을 통해 신속한 접수신청과 정확하게 서비스 명세가 전달되었는지, 그리고 진행 경과 및 대응 상황 확인이 가능하고, 서비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으로써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해서 우진플라임은 고품질, 신속한 납기, 높은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철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SPEED CLUB’ 앱과 ‘SPEED CLUB 통합상황실’의 해외시장 확대 적용을 시행 중이다. 

앞으로 우진플라임은 탄탄한 기술력과 영업력, 그리고 세계 각지에 구축된 영업거점과 신속 정확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의 해외 확장을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