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국내/해외뉴스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휴먼텍
한국마쓰이

이구스, 금속을 이긴 플라스틱 iglidur L350 베어링 공개

작성자 : 강민정 2017-03-22 | 조회 : 797

- 고속 연속 모션 테스트에서 소결 베어링 대비 우수한 성적 기록

- 지속적인 연구 개발 끝에 초고속 모션으로 연속 작동하는 무급유, 무보수신소재를 선보여

- 이구스 시험 연구실에서 진행한 회전 테스트에서 일반 금속 솔루션을 능가하는 잠재력 입증



이구스는 지속적인 고속 적용을 위해 설계한 새로운 무급유, 무보수 재질 iglidur L350을 소개했다.

무빙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고성능 플라스틱은 충격과 편하중에서 복원력이 더욱 뛰어나기 때문에 금속 소결 베어링과 같은 기타 솔루션대비 매우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이구스 자체 시험 연구실에서 진행한 이동 속도 1.5 m/s 테스트에서 iglidur L350 재질의 베어링은 3배의 마모 감소를 보였다. 소결 베어링이 더 높은 속도에서 한계에 도달할 때에도 iglidur L350 플레인베어링의 마찰계수와 마모는 지속적으로 낮은 값을 선보였다.


역동적인 모션 적용을 위한 저비용 마찰 최적화 플레인 베어링

이번 제품은 열 팽창이 잘 일어나지 않아 최고 +210°C의 주변 온도와 같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적용할 수 있다. 낮은 흡습성덕분에 다른 매체와의 접촉에도 안전하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이구스는 iglidurL350의 가격을 유사 재질 대비 50%까지 낮추는데도 성공했다.

iglidur L350
은 선풍기, 송풍기, 전기 모터부터간단한 가전 제품까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초기 설치뿐만 아니라 개조 시에도 소결함유 베어링의대체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고객 맞춤형 형상, 베어링 솔루션 개발 및생산에도 해당 소재를 사용할 수 있다. 이구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툴에서는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iglidur L350 플레인 베어링 제품을 주문하고 수명을 계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