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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TOS 2022] SIMTOS 2022, 키워드 광고로 타깃마케팅 시작

작성자 : 관리자 2022-03-18 | 조회 : 626




SIMTOS 2022, 키워드 광고로 타깃마케팅 시작

생산제조 분야 관심 유도를 위해 ‘기술’, ‘제품’, ‘산업이슈’ 키워드 활용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전시회인 SIMTOS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꼭 참관해야 할 ‘필수 전시회’로 손꼽힌다. 5일간 8천여 제품과 기술, 솔루션이 전시되는 SIMTOS 2022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된다. 이에 전시사무국은 SIMTOS 2022의 다양한 전시 품목과 기술, 솔루션을 사전에 홍보하고, 참관객의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주요 키워드를 선정,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사무국은 ‘모든 생산제조기술 및 솔루션을 SIMTOS 2022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술’, ‘품목’, ‘산업이슈’ 등이 포함된 400여 개의 광고 키워드를 선정하였다. 이들 키워드를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 검색어로 입력하면, SIMTOS 2022 공식 홈페이지가 상위에 노출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잠재참관객들은 전시회에 관한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전시사무국은 선반, 머시닝센터, 절삭공구, 베어링, 스핀들, 계측기, 감속기, 레이저용접기, 산업용로봇, 금속3D프린팅, 절곡기 등 금속가공 분야 키워드에서부터 디지털트윈, IoT, 자율주행로봇, HMI, 스마트팩토리솔루션, 자동화솔루션 등 디지털제조 이슈 키워드까지 검색어 광고에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출품 품목 홍보마케팅뿐만 아니라 생산제조기술 트렌드 변화 전반을 ‘SIMTOS’에서 확인할 수 있음을 함께 알리는 것이 SIMTOS 2022 키워드 광고의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