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토탈산업
플라스틱재팬
현대보테코

SIMTOS존

동남리얼라이즈
셀퍼지
엠디코리아
뉴런테크

[SIMTOS 2022]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IIoT 플랫폼 ‘moneo’ 출시

작성자 : 편집부 2022-04-23 | 조회 : 490



IMTOS 2022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에 참가해 구축사례 소개

 

산업자동화 센서 및 시스템 전문회사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ifm electronic)SIMTOS 2022에 참가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인 ‘moneo’를 출품해 IIoT 플랫폼으로써의 콘셉트를 소개하고, 데모보드를 통해 구현한 각종 산업자동화 센서의 신버전의 구축사례도 참관객들과 공유한다.

 

독일 에센에 본사를 둔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은 1969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산업자동화를 위한 센서, 컨트롤러,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의 경쟁력 있는 파트너로서 ‘from sensor to ERP’의 전체 밸류체인을 디지털화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SIMTOS 2022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에 부스를 마련한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은 최근 산업계 및 생산을 위한 IIoT 플랫폼 ‘moneo’를 출시했다. moneoOT(운영기술)IT(정보기술)을 결합해 생산 시설에서 생성된 센서 데이터는 쉽게 읽고 처리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기업의 의사 결정을 위한 기반으로 사용될 수 있다. moneo는 모듈식 구조이며 하나의 기본 소프트웨어와 상태모니터링이나 IO-Link 센서 파라메터 세팅 등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을 SIMTOS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은 “moneo는 고객의 다양하고 개별적인 요구사항에 대해 맞춤형 소프트웨어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지난 50여 년간 자동화 솔루션의 선도업체로써 고객 지원 등 축적한 센서 기술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로 당사의 지식과 경쟁력을 확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요구되어 짐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