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현대보테코

기사제보/취재요청

뉴욕에서 활동중인 아티스트 Kiya Kim(키야킴) 전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8-07-09 21:34:30 조회 : 1069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최수지 입니다.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키야킴(Kiya Kim)의 개인전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야킴 kiyakimnyc@gmail.com
—————————————


Another day I was dressed in my Laugh again 
어느날 나는 나의 웃음을 다시 입게 되었다. 
키야킴 작가 개인전 

7/20 금요일 
530 W Canal St, #4E , New York, NY 

뉴욕을 베이스로 다원예술 활동 영역을 구축하는 키야킴 작가가 트라이베카에서 개인전을 연다. 작가 자신이 아상블라쥬로 작품의 매체가 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것은 나의 웃음 입니다” 라는 주제로 2017년 여름 부터 첼시에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그녀의 웃음이 머트리얼로 전환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사회 전반의 긍정적 감정의 전환을 증폭하는 도구이자 역할이 된다. 그 프로젝트의 연장선 상에 있는 이번 전시는 자서전 적 이야기를 근간으로 머트리얼의 유희적인 설치와 영상 작품이 한 공간에서 볼륨 스케일로 보여지게 될 것이다. 

키야킴은 한국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2008년 뉴욕으로 건너가 FIT 에서 패션 스타일링, SVA 에서 융합예술전공의 석사를 수료 하였다. 2018년 퓰리처 상의 평론 부분을 수상한 제리살츠는 말한다. 그녀는 머트리얼을 어떻게 다루는지 잘 알고 있으며 많은 영역의 확장이 가능한 훌륭한 아티스트 라고, 그리고 그녀  자신이 하나의 컨텐츠가 될 수 있다고 말이다.  


KIYAKI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yK9I505TXNzP6RLL99hzQ